[Healing Spot] 자연 속 천상의 쉼터, 에덴파라다이스호텔

2019.04.25 14:31:22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진정한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 온전히 자연 속에서 녹음의 정기를 받고 싶을 때 찾아가고 싶은 곳, 이천 도드람산 자락에 위치해 자연 속에서 쉼과 회복을 경험할 수 있는 힐링의 공간. 바로 에덴파라다이스호텔이다.


국내 핫 플레이스, 호텔 부대시설에 담아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최시영 건축 디자이너의 설계로 1만 2000평 대지 위에 지어진 에덴파라다이스호텔은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8가지 타입의 객실이 준비돼 있으며 객실뿐 아니라 프리미엄급 부대시설을 자랑한다.



커다란 창으로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하며 식사할 수 있는 레스토랑 ‘세상의모든아침’은 외식계의 미다스의 손이라 불리는 노희영의 기획으로 핫 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의 레스토랑 ‘세상의모든아침’을 이천의 자연 속에 그대로 옮겨 놓았다. 호텔의 테마가든 한편에 마련된 키친가든에서 기르고 재배되는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테이블에서 맛볼 수 있으며 화덕에서 갓 구워낸 피자 또한 일품이다. 꽃과 식물이 가득한 커다란 온실 카페인 ‘티하우스에덴’은 전문 티소믈리에가 직접 우려 주는 정통 홍차를 맛볼 수 있으며 티 클래스와 플라워 클래스 등 다양한 문화공간으로도 운영되고 있다. 또한 스페셜티 커피와 독특한 인테리어로 명성이 자자한 ‘알렉스더커피’도 호텔 내에 입점돼 있다.



이국적인 테마가든 인기
에덴파라다이스호텔의 가장 큰 자랑거리는 섬세하게 꾸며진 아름다운 3500평의 테마가든이다. 블루베리가든, 키친가든, 호수가든과 동화의 한 장면처럼 세워져있는 3개의 유리온실이 연출하는 이국적인 풍경은 마치 유럽의 어느 곳에 와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게 한다. 에덴파라다이스호텔의 가든은 화사하고 싱그러운 분위기 덕분에 야외 결혼식과 와인 파티, 야외 음악회, 돌잔치 등 각종 연회 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연회장과 계단식 강연장, 라이브러리와 각종 미팅룸을 갖추고 있어 가족여행부터 기업 연수, 세미나까지 폭넓은 층에서 만족할 수 있으며 이천시에서 주관하는 도자축제 VIP 초청행사, 교육청 신입교사 연수, 유명 해외 자동차 딜러교육과 국내 유명화장품 신제품 홍보행사를 비롯 크고 작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에덴파라다이스호텔 강희석 총지배인은 “에덴파라다이스호텔은 이천시에서 접근성이 우수해 강남에서 50분, 영동고속도로 덕평IC와 중부고속도로 서이천IC에서 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고 설명하고 “현재 프리미엄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이천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진정한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 푸른 힐링이 필요할 때 천상의 쉼터, 에덴파라이다이스호텔을 방문해보자.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일상 생활의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