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라이브 다이닝 뷔페 ‘섬모라’ 리뉴얼 오픈

2019.03.05 09:34:00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라이브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섬모라’를 리뉴얼 오픈했다.

 

섬모라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해주는 ‘라이브 섹션’을 한층 강화했으며, 메뉴도 더욱 다양해졌다. 아울러 한식, 스시와 사시미, 그릴, 중식, 양식, 디저트 등 섹션 별 레이아웃을 재구성해 동선을 보다 편리하게 만들었다. 한층 세련되고 모던해진 인테리어로 더욱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라이브 섹션으로는 저녁 뷔페에 기존 그릴 섹션 외 스시와 사시미 코너가 한층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전문 셰프가 즉석에서 주문을 받아 싱싱한 생선을 바로 썰어주고, 원하는 수량의 스시도 만들어 제공한다. 또한 즉석에서 조리한 제철 해물과 대게찜 등을 최상의 상태로 맛볼 수 있다. 
아침 뷔페에는 계란 요리를 제공하는 ‘에그 스테이션’과 직접 만든 육수와 신선한 재료로 즉석에서 제공하는 ‘라이브 누들’ 코너가 더욱 확대됐다.

 

아울러 베이커리 섹션도 강화되어 크루아상, 페이스트리 등을 오븐에서 바로 구워 제공해 갓 구운 빵을 최상의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저녁에는 오븐에서 바로 낸 폭신하고 부드러운 ‘수플레’가 따뜻하게 준비된다. 아울러 바리스타 코너도 신설되어 전문 바리스타가 커피 음료를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 제공한다.  

 

가격은 리뉴얼 이전과 동일한 비용으로, 성인 1인당 아침 뷔페는 4만3천원, 저녁 뷔페는 9만5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섬모라에서는 3월 한달 간 ‘섬모라 리뉴얼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녁 뷔페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환영음료로 와인 1잔을 제공하며, 1인당 1만원 추가 시에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 제공한다. 또한 성인 2인 이상 이용 시 소인 1인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투숙 고객이 2인 이상 저녁 뷔페를 이용하면 ‘룸 업그레이드’ 또는 ‘해비치 베스 어메니티(500ml) 4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