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블랙 타임딜’ 프로모션

2018.11.12 10:59:52


미국과 중국의 대규모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미국, 11월 23일)’와 ‘광군제(중국, 11월 11일)’를 앞두고 우리나라 기업들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연말연시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만족시킬 여행을 꿈꾸고 있는 이라면 올해 최대 할인 혜택을 담은 롯데호텔제주(https://www.lottehotel.com/jeju-hotel)의 ‘블랙 타임딜’을 주목하는 것이 좋다.


11월 15일 오전 10시부터 단 1시간 동안만 진행되는 ‘블랙 타임딜’ 프로모션은 롯데호텔제주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사이트 전용 상품으로 선착순 200팀 한정으로 진행된다.


투숙 가능 기간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이며, 슬림형과 다이닝형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슬림형은 이국적인 제주의 풍광이 한눈에 들어오는 디럭스 레이크뷰 객실과 롯데호텔 시그니처 스위밍 튜브 1개가 제공되며, 가격은 17만원부터다. 2만원을 추가할 경우 2인 조식이 포함된 다이닝형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바로 일자별(일~목요일) 선착순 2실 한정으로 예약할 수 있는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옵션이다. 올해 처음으로 제공되는 업그레이드 옵션으로 백만원대가 넘는 스위트룸을 파격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다. 단독 인피티니풀을 보유한 ‘풀빌라 스위트룸’은 30만원, 새롭게 리노베이션한 ‘프리미어 스위트 오션룸’은 20만원,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한라산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슈페리어 스위트 마운틴룸’은 15만원을 추가하여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프로모션 이용 고객에게는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혜택, 호텔 무료 발렛 서비스 1회, 야외 온수풀 ‘해온’ 무료 입장과 더불어 실내 수영장, 체련장, 사우나로 구성된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혜택 등 다채로운 추가 특전도 제공된다. 일자별 요금이 상이할 수 있으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