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로열티 프로그램 통합 기념 메가 보너스 프로모션 진행

2018.10.15 10:32:58


세계 최대 호텔 체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로열티 프로그램의 통합을 기념해 첫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29개 호텔 브랜드와 6,700개의 호텔에서 보너스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한편, 지난 8월부터 메리어트 리워즈, 리츠칼튼 리워즈와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가 하나의 로열티 프로그램 아래 통합 운영되고 있다. 회원들은 ‘메가 보너스 인 모어 플레이스(MegaBonus in More Places)’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게 됐다. 통합 포인트는 메리어트 리워즈 모먼츠 및 SPG 모먼츠, 무료 숙박, 항공편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최근 로열티 프로그램이 통합되면서 회원들은 더 쉽고 빠르게 전세계를 여행할 수 있게 됐다.


하나로 통합된 회원 번호, 엘리트 숙박, 간편한 잔여 포인트 관리가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이제 단 하나의 계정만으로 회원들은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6,700개 호텔에서 한층 편리하게 호텔을 예약하거나 통합 포인트를 적립 또는 사용할 수 있다. 계정을 통합하는 즉시 엘리트 등급을 받을 수 있고 130개국가 및 지역의 모든 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통합 포인트를 빠르게 적립할 수 있다. 또한 결제액 1 달러당 평균 20% 추가 포인트가 적립되며 참여 브랜드의 어느 호텔에서든 동일하게 엘리트 등급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회원들은 통합 포인트를 사용해 오직 메리어트 리워즈 모먼츠(Moments)와SPG 모먼츠에서만 독점 제공되는 마스터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지난 3월 출시된 경험 플랫폼 모먼츠의 혜택 범위가 대폭 확대돼 회원들은 현재까지 전세계 1,000여곳의 여행지에서 12만 가지가 넘는 다양한 경험을 선택할 수 있다. 이러한 경험은 브로드웨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공연의 입장 티켓, 좋아하는 스포츠팀과 만날 수 있는 기회, 일류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등 평생 잊지 못할 단 한번뿐인 경험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회원들은 모먼츠를 통해 가장 완벽한 여행 경험과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