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새해맞이 ‘윈터 스타일링’을 도와드려요!

2017.12.26 09:39:23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1월부터 2월 말까지 새해맞이 ‘2018 원터 패키지를 판매한다. 호텔에서 직접 디자인한 시그니처 멀티백또는 화장품 나스(NARS) 미니 멀티플 세트를 각 호텔 패키지에 따라 제공한다. 또한 모든 패키지는 조식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윈터 컬렉션 패키지로 호텔에서 직접 디자인한 시그니처 멀티백으로 겨울 외출을 제안한다. 시그니처 멀티백은 노트북이 들어갈 정도의 넉넉하고 실용적인 사이즈로 숄더백과 토트백으로 모두 활용 가능하며 겨울옷과도 잘 어울린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의 기프트 세트가 포함된 윈터 블러시 패키지로 나스 기프트 세트는 56000원 상당의 미니 4종 세트다. 눈가, , 입술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색조 메이크업 스틱이다. 컬러 구성 역시 활용도가 높은 컬러들로 구성됐다.

 

두 호텔 모두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호텔 레스토랑 & 20% 할인권,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층에 위치한 인스파 20% 할인권을 제공하며 수영장, 피트니스클럽, 와이파이를 무료 제공한다. 더불어 객실 숙박권과 뷔페 식사권이 걸린 럭키 드로우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며 발표는 패키지 종료 후 3월 중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한다. 가격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25만 원부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215천 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