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연말연시 & 얼리버드 공동 특가 선보여

2017.12.20 09:24:10


인터파크투어가 연말연시를 이용해 여행을 떠나려는 사람들을 위해 특별전을 준비했다. 아직도 연말 휴가를 정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한 찬스를 마련한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가성비 뛰어난 패키지들이 준비돼 있다.

 

국내외 특별전을 통해 해외 항공권을 특가 판매하는 설 연휴 특선 여행’, ‘요즘 누가 연말연시에 해외여행을 다들 갑니다등을 선보이며 국내 패키지로는 제주항공권, 숙박 패키지 상품’, ‘신년 해돋이 여행’, ‘2018년에도 잘''보자등이 있다.

 

인터파크투어가 추천하는 여행상품으로는 20만 원 초반대 일본 왕복 항공권, 10만 원 초반대 중국 청도 패키지, 50만 원대로 즐길 수 있는 푸켓 자유여행상품 등이다. 또한 제주 3일 여행상품 역시 30만 원대에 예약 가능하며 해돋이 명소 인근 국내 리조트, 호텔은 3만 원대부터 30만 원대까지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내년 상반기 여행을 미리 계획하는 얼리버드를 위한 이벤트도 있다. 이른 예약을 통해 여행 경비를 아끼려는 알뜰족을 위한 혜택으로 내년 1~3월 출발 여행상품 예약자에게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캐리어를 증정하며, 4~6월 출발 여행상품 예약자는 해외 패키지, 숙박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하루 3번 응모 가능한 여행상품권 증정 찬스도 마련했다.

 

인터파크투어 마케팅팀 박혜련 팀장은 내년 상반기에는 설날, 삼일절, 어린이날, 석가탄신일 등을 잘 활용해 4~5일가량 쉴 수 있는 기회가 있다.”이런 연휴 기간을 잘 활용해 평소 여행을 가고 싶었던 여행지를 다녀오길 바라며 인터파크투어에는 다양한 혜택을 위해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제휴카드로 해외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더 많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