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8월을 시원하게 보내고 싶으시다면? 호텔에서 준비한 다양한 스페셜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숏폼 콘텐츠 열풍 반영, 썸머 패키지 ‘댄스, 레디, 액션’
유명 댄스 스튜디오인 투래빗 댄스 스튜디오가 함께하는 ‘댄스, 레디, 액션’ 패키지는 춤을 좋아하고 배워보고자 하는 아이들부터 K-Pop 아이돌을 꿈꾸는 아이들까지, 춤에 관심 있는 아이들에게 댄스 클래스를 제공하는 고객 체험형 패키지다. 댄스 클래스 및 영상 촬영과 함께 객실 1박 그리고 성인 2인과 미취학 아동 1인 조식 뷔페, 체련장 및 파노라마 그린뷰 수영장 무료 이용이 포함돼 있으며 스페셜 기브어웨이로 GBH 핸드크림 2종 세트와 아동용 래시가드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투래빗 댄스 스튜디오 신규 등록 할인 특전도 받을 수 있다. 판매는 8월 17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36만 9000원부터다(세금 포함).
02-2660-9000
라한호텔
목포 청년 여행기업 ’괜찮아마을’과 로컬 여행 패키지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가 ‘괜찮아마을’과 협업을 통해 로컬 여행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웰컴 오션투어 패키지는 객실 1박에 목포의 명물 해상 케이블카 2인, 해변 스냅촬영 및 사진 보정본, 다과 등이 포함된다. 투어는 목포역에서 만나 오후 1시부터 4시간가량 진행되며, 5시에 체크인을 하게 된다. 낭만 야경투어 패키지는 객실 1박에 레이트 체크아웃 12시, 현지인이 추천하는 낭만 가득한 야경 스폿에서의 스냅 사진 촬영 및 보정본, 핑거스낵과 드링크가 제공된다. 두 패키지 모두 로컬 청년 가이드의 유쾌한 설명을 들으며 아름다운 목포 바다와 밤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또 전용 차량 서비스를 제공해 편안한 이동이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며, 금액은 각각 10만 원 중반대부터다.
061-463-2233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엄마, 단둘이 호캉스 갈래?’ 객실 패키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사랑하는 엄마와 둘만의 휴식이 필요한 모녀를 위해 ‘엄마, 단둘이 호캉스 갈래?’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뵌다. 이번 패키지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스위트 객실 1박, 파크카페 조식 뷔페 2인, 100% 순면으로 제작한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타올 세트, 피부 케어를 위한 마스크 팩 2매, 메리어트 직영 수 스파 15% 할인 쿠폰, 투숙 기간 내 입장 횟수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부대시설(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사우나, 실내 골프 연습장 및 스쿼시 코트)로 구성됐다.
02-2090-8000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프렌치 샴페인 하우스 ‘뵈브 클리코’ 컬래버 객실 패키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LVMH 그룹의 샴페인 브랜드 ‘뵈브 클리코(Vuve Clicquot)’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두 프렌치 럭셔리 브랜드의 감각을 담아낸 객실 패키지를 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뵌다. 석촌호수 조망의 럭셔리 레이크 객실에서 샴페인을 음미하는 객실 패키지 ‘로드 투 더 선(Road to the Sun)’은 기존 럭셔리 객실에서 석촌호수 조망의 럭셔리 레이크 객실로 업그레이드 1박, 뵈브 클리코 샴페인 1병과 버거를 인 룸 다이닝 서비스로 즐길 수 있으며, 뵈브 클리코 피크닉 바스켓과 샴페인 잔 세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본 패키지의 예약은 8월 28일까지, 투숙은 8월 31일까지 가능하다.
02-2092-6000
시그니엘 서울 X 애술린
호텔에서 즐기는 명품 라이브러리, 북 큐레이션 서비스
시그니엘 서울이 프랑스 명품 서적 브랜드 애술린(Assouline)과 손잡고 투숙객 전용 라운지를 문화 공간으로 재구성했다. 애술린은 시그니엘 서울 79층에 위치한 투숙객 라운지 ‘살롱 드 시그니엘’의 서재 공간을 큐레이팅한다. 제휴를 기념해 휴식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도 선뵌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애술린 서적 할인 바우처(얼티미트 컬렉션 10%, 타 컬렉션 20%), 시그니엘 디퓨저 1개로 구성됐다. 할인 바우처는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애술린 부티크’ 매장에서 도서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투숙 및 예약은 8월 15일까지 가능하다.
02-3213-1000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스타터와 협업한 블록코어 패션 한정판 컬렉션 공개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 미국 스포츠 브랜드 ‘스타터(STARTER)’와 협업해 한정판 패션 아이템 4종을 출시했다. 베이스볼 져지 셔츠, V넥 사커 져지, 바스켓볼 져지 쇼츠, 볼캡으로 구성됐으며 라이즈 호텔 3층에 위치한 프린트 컬쳐 라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각 아이템은 라이즈 호텔의 자유로운 무드와 스타터의 스포티함을 조화롭게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이번 협업은 패션을 넘어 음악과 예술작품에 이르기까지 두 브랜드의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정신을 광범위하게 담아낸 활동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02-330-7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