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과 부산, 네스프레소와 환경 보호를 위한 '지구의 날 기념 프로모션’ 선봬

2024.04.17 09:38:45

- 4월 22일부터 4월 26일까지 레스토랑 방문 시 네스프레소의 재활용 커피 가루로 만들어진 ‘홈가드닝 키트’ 제공
- 인스타그램 이벤트 상품으로 호텔 식사권,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및 커피 생두 껍질을 재활용하여 만든 네스프레소 누드 룽고 컵 세트 제공

 

호텔 HDC가 운영하는 파크 하얏트 서울과 파크 하얏트 부산은 네스프레소와 협업하여 오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이해 4월 22일부터 26일까지 ‘지구의 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크 하얏트 서울의 코너스톤, 더 라운지와 파크 하얏트 부산의 다이닝룸, 리빙룸에서 커피 주문 시 네스프레소의 스페셜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며(호텔별 제공 방법 상이), 네스프레소의 재활용 커피 가루로 만들어진 ‘홈가드닝 키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첫 번째 이벤트로 파크 하얏트 서울과 파크 하얏트 부산 공식 계정 팔로우 후 지구의 날 기념 프로모션에 친구 태그하여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 심포니 디너 6코스 2인 (1명), △파크 하얏트 부산 다이닝룸 디너 6코스 2인 식사권 (1명), △커피 생두 껍질을 재활용해서 만든 네스프레소 누드 룽고 컵 세트 (호텔별 5명)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고객이 레스토랑에서 제공받은 커피 화분 및 스페셜 커피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파크 하얏트 서울의 코너스톤 씨푸드 브런치 뷔페 2인 식사권(1명), △파크 하얏트 부산의 리빙룸 레이디스 브런치 2인 식사권(1명), △네스프레소 버츄오 팝 커피 머신(호텔별 1명), △네스프레소 누드 룽고 컵 세트(호텔별 5명)를 제공한다.

 

세계적인 브랜드 호텔 개발 및 운영을 통해 전문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기업으로의 위상을 다져온 호텔 HDC가 운영하는 파크 하얏트 서울과 파크 하얏트 부산은 친환경 활동의 하나로 2018년 9월 1일부터 플라스틱 컵, 빨대와 음료 막대를 제공하지 않으며, 고객 요청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사탕수수로 만들어진 빨대 등과 같은 친환경 대체품을 사용한다. 또, 샴푸, 린스, 칫솔, 치약 등 일회용품을 무상으로 제공하지 않는 등 환경 보호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네스프레소는 ‘AAA 지속가능한 품질™ 프로그램(Nespresso AAA Sustainability Quality™ Program)’을 통해 전세계 18개국 15만 명 이상의 농부들과 협력하여 농장 및 주변 환경에 대한 지속가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003년 비영리재단인 열대우림연맹과 공동으로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지속적인 최상 품질의 커피 공급을 보장하고 농부들과 지역 주민들의 삶을 개선함으로써, 안정적인 커피 수확량과 커피 품질 개선을 돕고 있다. 더불어  1991년 첫 재활용 프로그램을 도입한 이후, 더 적은 자원을 더 오래 사용하도록 설계된 순환적인 모델을 지향하고 있으며, 정확히 필요한 양만 소비하는 시스템부터 리퍼비시 제품까지 자원 선순환을 향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 중이다.  지난 30년 동안 사용된 커피 캡슐의 알루미늄과 커피 가루에 새로운 삶을 선물하기 위한 활동들을 지속해 왔고, 국내에서는 알루미늄 캡슐 무료 수거를 통해 소비자들이 자원 선순환에 더 쉽고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

 

이에 2022년, 네스프레소는 높은 사회적, 환경적 책임과 투명성을 인정받아 전 세계 글로벌 ‘비콥(B Corp™)’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함께 인증을 받은 7900개의 글로벌 기업들과 함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가는 국제적인 운동에 동참한다.

 

지구의 날 기념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파크 하얏트 서울 대표번호 또는 파크 하얏트 부산 대표번호 및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