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넘 앤 메이슨, 설 선물세트 10종으로 풍성한 명절 제안

2024.01.10 16:20:20

 

포트넘 앤 메이슨은 청룡의 해를 맞이한 2024년 설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기쁨의 시간을 보낼 것을 제안한다. 300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포트넘은 설을 맞이하여 10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세트는 향긋한 차뿐만 아니라 비스킷, 티웨어, 프리저브(잼)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가장 주목할 만한 제품은 ‘포트넘 시그니처 햄퍼’다. 손잡이가 달린 피크닉 바구니 형태의 ‘싱글핸드헌츠(Single Handled Huntsman) 햄퍼’에 완벽한 티타임을 위한 모든 아이템들을 갖춘 풍성한 선물세트다. 풍성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얼그레이 틴’, ‘포트메이슨 틴’과 티백 제품인 ‘로열블렌드 티백’과 ‘애프리콧앤허니 인퓨전’ 그리고 여기에 차와의 궁합이 좋은 비스킷과 프리저브를 2종씩 더했다. 뿐만 아니라 인퓨저와 티팟, 티컵으로 구성된 ‘글라스 티포원 티팟’으로 실용성까지 갖췄다.

 

포트넘의 시그니처 색상인 오드닐(Eau de Nil) 컬러의 기프트 박스에 담긴 9종의 선물세트도 품격 있는 설 선물로 제격이다. ‘포트넘 더블티 세트’는 영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음료이자 영국 역사의 전형을 담은 패키지 디자인으로 더욱 특별한 ‘알비온 틴’과 100년 이상의 관목에서 재배된 최상급의 찻잎으로 만든 ‘다즐링 티백’, 케이스를 돌리면 감미로운 멜로디가 흘러나오는 오르골 틴인 ‘미니 메리고 라운드 뮤지컬 비스킷 틴’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포트넘 앤 메이슨은 ‘포트넘 베스트티 세트’, ‘포트넘 티타임 세트’, ‘포트넘 얼그레이러버 세트’, ‘포트넘 트리플티 세트’, ‘포트넘 다즐링 세트’, ‘포트넘 알비온 세트’, ‘포트넘 애프터눈티 세트’, ‘포트넘 딸기잼&기문 세트’ 등 다양한 2024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다양한 구성으로 받는 이의 취향에 맞춰 선물할 수 있기 좋은 포트넘 앤 메이슨의 선물 세트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아트&사이언스점과 SSG 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포트넘 앤 메이슨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햄퍼를 포함하여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하여 선착순으로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세 글자 이니셜 형태로 러기지택에 각인을 새길 수 있어 선물에 특별함을 더할 수 있다. 오드닐 컬러의 부드러운 수제 가죽으로 만들어진 러기지택은 햄퍼는 물론 어느 여행 가방에나 잘 어우러져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