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DGE, Equaero 인수통해 호텔업계에 디지털 마케팅 강화한다

2022.11.10 14:08:45

 

최고의 호스피탈리티 테크놀로지 제공업체인 D-EDGE Hospitality Solutions는 테크놀로지로 유명하며 인정받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인 Equaero를 인수했다. 파리에 기반을 두고 있는 Equaero는 다양한 상을 수상한 Google 프리미어 파트너다.  검색, 디스플레이, 소셜 광고와 같은 디지털 광고 테크놀로지와 검색 엔진 최적화(SEO)에 대한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또한 캠페인 추적 및 보고를 위한  최첨단 기술 플랫폼을 개발한 소수의 기업중 하나며, 세계적인 디지털 미디어 기업인 Google, Bing, 야후재팬 등과 긴밀한 통합을 하고 있다.


오랜 사업파트너인 Equaero의 인수는 D-EDGE의 디지털 마케팅 활동 개발의 중요한 단계다. 호텔 산업에서 온라인 판매가 계속 성장함에 따라 D-EDGE는 웹사이트 개발 및 디지털 미디어 제공을 통해 이미 호텔리어가 웹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고 이 트래픽을 보다 직접적인 예약으로 전환하도록 돕고 있다. 새로운 기능과 재능을 추가함으로써 D-EDGE는 서비스 제공을 완성하고(예를 들면 SEO) 호텔리어에게 철저한 다중 채널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범위를 제공한다. 초대형 고객을 위한 디지털 전략에 대한 Equaero의 전문성은 호텔 체인에 대한 D-EDGE의 제안을 더욱 발전시키는 자산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D-EDGE의 CEO Pierre-Charles Grob는 “금번에 인수를 완료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우리의 임무는 고객이 디지털 공급을 최적화하는 데 필요한 모든 리소스를 갖도록 하는 것이다. 선도적인 CRS 제공업체인 D-EDGE는 디지털 마케팅 및 웹사이트 제작을 포함하는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몇 안 되는 호텔 테크놀로지 업체 중 하나”라고 소개하며 “이번 전략은 디지털 미디어를 위한 최초의 호스피탈리티 다중 채널 플랫폼 MediaGenius를 채택한 점점 더 많은 호텔과 체인을 통해 고객에게 성공적인 것으로 입증됐다. 비할 데 없는 디지털 마케팅 전문 지식을 결합함으로써 Equaero의 인수는 우리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더 많은 호텔리어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비스 범위를 더욱 확장할 것”이라고 인수 소감을 밝혔다. 


D-EDGE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인 Equaero는 설립자이자 CEO인 Jean-Dominique Briet의 리더십 하에 조직 구조와 활동을 유지하고 Pierre-Charles Grob에게 보고되는 형식으로 운영이 이뤄진다.


Jean-Dominique Brivet은 “2004년 창립 이래 Equaero는 D-EDGE**의 디지털 미디어 팀과 상호 이익을 위해 협력해 왔다.  D-EDGE 팀은 디지털 마케팅 문화와 전문성을 육성했고 우리는 Equaero에서 호스피탈리티에 대한 전문성을 개발했다. 이번 인수로 D-EDGE는 비할 데 없는 온라인 마케팅 전문성을 갖춘 사내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를 확보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