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30 (화)

카페&바

와우의 더 와인 스쿨(The Wine School), 베스트 오브 와인 투어리즘 어워드 ‘와인 관광 혁신상’ 수상

 

세계적인 와인 관광 어워드인 ‘베스트 오브 와인 투어리즘 어워드’에서 포르투갈 포르투(Porto)지역에 소재한 복합 문화 단지인 ‘와우(WOW)’의 ‘와인 스쿨’이 '와인 관광 혁신상’ 을 수상했다.

베스트 오브 와인 투어리즘 어워드는 와인 관광 부문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인 기관들에게 수여하는 상으로서 그레이트 와인 캐피탈과 포르투갈 시의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있다. 올해 베스트 오브 와인 투어리즘 어워드에서는 와인 스쿨의 디렉터인 호세 사 (Jose Sa)가 ‘와인 관광 혁신상’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와인 스쿨은 와인에 대한 대중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이해를 돕기 위해 설립된 기관으로, 와인을 주제로 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와인 스쿨에서는 와인 입문자를 위한 기초 교육 과정부터 전문가 양성 과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유명 와인 교육 기관인 ‘와인 앤 스피릿 교육 신탁’ (Wine &Spirit Education Trust WSET)과 협력하여 공인된 교육 과정을 시행하고 있으며, 포르투갈 와인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는 ‘포르투갈 와인 집중 코스’도 제공하고 있다.

와인 스쿨의 디렉터인 호세 사는 이번 수상에 대해 "와인 스쿨은 와인에 대한 대중의 이해를 돕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우리의 노력이 인정받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수상을 통해 와인 스쿨은 와인 관광 분야에 있어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으며, 와인 스쿨은 앞으로도 와인에 대한 대중의 이해를 돕기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