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7 (토)

레스토랑&컬리너리

[Dining Proposal] 1월의 신년 다이닝 &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

설레고 가슴 두근거리는 1월의 외식 프로모션을 확인해 보세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릴 위에서 펼쳐지는 
최상의 테크닉과 자부심, ‘그릴 마스터–불과 소금'

 

연말연시를 맞아 마련된 ‘그릴 마스터–불과 소금’ 프로모션을 위해 ‘그랜드 키친’의 그릴 마스터들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최상급 육류 요리를 선보인다. 그릴 마스터들이 세밀한 선별 과정을 거쳐 직접 엄선한 부위별 육류를 최적의 방법으로 숙성한 후, 숙련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불맛을 입히고 320℃ 고온 화덕에 구워내 최상의 맛을 완성한다. 여기에 ‘그랜드 키친’만의 비법으로 개발한 특제 블렌딩 솔트로 메뉴에 감칠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02-2638-3110

 

 

포시즌스 호텔 서울
갈레트 데 루아로 즐기는 새해맞이

 

이그제큐티브 페이스트리 셰프 지미 불레이는 어렸을 적 추억을 되살려 흑임자 갈레트 데 루아를 선보인다. 한국 재료인 흑임자와 프랑스 최상급AOP 인증 레스큐어(LESCURE) 버터를 활용해 얇은 페이스트리가 겹겹이 쌓여서 바삭하게 부서지는 식감과 흑임자와 아몬드의 진하고 고소한 필링, 마지막으로 흑임자 통깨를 얹어 맛과 식감을 극대화했다. ‘왕의 과자’라는 의미의 ‘갈레트 데 루아’는 페브(fève)라는 작은 도자기 인형을 넣어 함께 굽는다. 파이를 인원수만큼 등분해 페브가 들어있는 파이를 먹는 사람이 하루 동안 왕처럼 대접받는다. 딱딱한 페브 대신 통아몬드가 들어가며, 프랑스의 전통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금색 종이 왕관을 제공한다.


02-6388-5500

 

 

페르노리카 코리아
눈과 입이 즐거운 홀리데이 시즌 한정 
‘더 글렌리벳X아우어베이커리 슈톨렌 패키지'

 

더 글렌리벳이 아우어베이커리와 협업해 매년 겨울 선보이는 ‘더티슈톨렌’과 패키지를 선보인다. ‘더티슈톨렌’은 무화과, 살구, 오렌지필, 그리고 가운데에 초코 마지팬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유러피언 오크 캐스크와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에서 숙성된 더블 오크 숙성 방식을 통해 쉽게 구현하지 못하는 부드러운 파인애플 향을 완성한 ‘더 글렌리벳 12년’을 곁들이면 더욱 풍성하고 완벽한 맛의 하모니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홀리데이 한정 패키지는 슈톨렌과 더 글렌리벳 12년 보틀, 특별 제작된 글라스가 함께 제공된다.


instagram.com/ourbakerycafe

 

 

파크 하얏트 서울
제철 식재료로 다채롭게 담아낸 겨울 미식 여행
‘고메 앳 더 파크–겨울’ 

 

파크 하얏트 서울이 다채로운 겨울 디너를 선뵌다. 특히 ‘코너스톤’은 입맛을 돋우는 부라타 카프레제를 시작으로 추위를 녹일 감자 크림 수프, 질리 알라 아마트리치아나, 그릴에 구운 뉴질랜드산 양갈비, 이탈리아 리구리아식 도미찜, 브레이징한 호주산 송아지 오소부코를 준비했다. 또한 볏짚에 훈연한 방어와 랍스터롤, 먹물 딸리 올리니 화이트 라구 파스타, 참나무 장작에 구운 국내산 달고기와 소고기 딸리아따, 달콤한 화이트 바닐라 케이크까지 정통 홈메이드 다이닝을 제공한다. 겨울 미식 정찬을 기분 좋게 시작 가능한 식전주 한 잔 또한 포함돼 있어 겨울 향과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다.


02-2016-1234

 

 

63레스토랑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엄동설한(嚴冬雪寒)'

 

‘엄동설한(嚴冬雪寒)’이 주제인 신메뉴는 겨울철 대표 식재료로 손꼽히는 복어와 굴, 은대구, 제철 문어 등을 활용했다.  


워킹온더클라우드는 한라봉 드레싱의 문어, 호박 크림수프, 은대구 구이, 유자 셔벗 등 8종 코스를 선뵌다. 메인인 스테이크는 양갈비와 국내산 한우 안심 중 선택할 수 있다.
터치더스카이는 시금치 조개 차우더 수프를 곁들인 제주옥돔구이, 트러플 풍미가 매력인 돌문어 랍스터구이와 계절 디저트 등을 제공한다. 메인인 안심 스테이크는 마블링 스코어 최고 등급인 ‘1++ No. 9’ 한우를 사용했다.


63restaurant.co.kr

 

 

더 플라자
세븐스퀘어에서 선보이는 겨울철 입맛 사로잡는 ‘특선 메뉴’

 

더 플라자는 아귀 간, 산마 등 겨울철 맛이 좋고 쉽게 접하기 힘든 식재료를 활용한 특선 메뉴를 준비했다. 특히 세븐스퀘어는 고객 만족도가 높은 원 플레이트(1 plate, 개별 접시에 담아주는 형식) 요리를 전년 대비 2배 이상 늘렸다. 이번 겨울 특선 메뉴는 한식, 중식, 일식 등으로 세분화했다. 바다의 푸아그라로 불리는 아귀 간에 유자즙 폰즈 젤리 소스를 가미한 요리는 일본의 전통 별미다. 모둠 생선회는 일정한 온도 유지를 위해 바로 썰어 제공한다. 이 외에도 영양가가 풍부한 산마 샐러드, 아롱사태 수육 등 겨울 보양식으로 제격인 메뉴를 준비했다.


02-771-2200

 

 

롯데호텔 서울
딸기에 대한 모든 것 
‘2024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스윗 드림스’

 

금년 딸기 뷔페의 기본 메뉴는 △디저트 30여 종, △딸기드링크 1잔, △체리 쥬빌레 아이스크림, △커피 또는 홍차 1잔으로, 최상급 설향을 재료로 사용해 맛과 당도를 끌어 올렸다. 


디저트 본연에 집중하는 디저트 트레이(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도 이용 가능하다. 커피 또는 홍차 2잔을 포함해 3단 디저트 트레이에 △디저트 14종, △웰컴푸드 1종, △딸기 드링크 2잔이 제공된다. 딸기 샴페인 젤리, 산딸기 초콜릿 무스, 딸기 컵케이크, 베리 타르트, 리치 무스와 딸기 꿀리 등 독창적인 디저트가 제공된다. 


02-317-7131

 

 

힐튼 경주
새해 시작을 알리는 달콤한 향연
‘Symphony of Strawberry’

 

바삭한 식감과 달콤하고 산뜻한 맛이 어우러진 딸기 쇼트브레드, 풍부한 맛의 딸기케이크, 벨벳처럼 부드러운 타르트, 달콤한 맛을 선사하는 업사이드다운, 바삭한 머랭 외피에 부드럽고 촉촉한 내부, 풍부한 식감과 맛을 선사하는 딸기 파블로바, 숟가락마다 과일의 달콤함이 터지는 딸기 젤리돔, 부드러운 마시멜로우와 딸기 브랭킷이 제공된다. 딸기 카프레제 샌드위치와 선드라이 토마토와 스모크 어니언 샌드위치도 있다. 부드러운 스콘과 풍부한 클로티드 크림, 그리고 상큼한 마멀레이드가 준비되며, 딸기음료, 티, 커피 등 다양한 드링크를 즐길 수 있다. 


054-740-1630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사랑스러운 무드를 가득 담은 ‘베리 스위트 애프터눈 티’

 

65층에서 인천의 시티뷰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는 호텔 외관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골드 3단 트레이에 담겨 제공된다. 딸기와 리코타치즈를 담은 카프레제와 모짜렐라치즈, 딸기, 쵸리조로 이뤄진 크루아상 샌드위치, 상큼한 산딸기 쿨리와 초코무스를 레이어한 말차초코케이크, 피스타치오 버터크림에 딸기 가니시를 더한 딸기 에클레어, 산딸기 치즈무스와 딸기초콜렛을 형상화한 하트무스, 딸기퓨레가 들어간 크리미한 딸기 마시멜로 등 핑크빛 달콤함을 담아낸 3단 디저트와 바닐라 시럽을 곁들인 카라멜 수플레가 스페셜 디저트로 함께 마련된다.


032-726-0065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인스타그래머블한 아름다움을 선봬는 ‘러블리 스트로베리’

 

딸기무스, 딸기샌드, 딸기 스모어쿠키, 베리베리요거트, 딸기 새우 샌드위치 등 다채롭게 준비된 쁘띠 디저트가 우아한 하트 곡선이 돋보이는 3단 트레이 위에서 다양한 매력으로 제공된다. 커피나 프리미엄 티 등도 함께 곁들일 수 있어 여유로운 티타임도 즐겨볼 수 있다. 아울러 생딸기가 듬뿍 올라간 빙수와 프리미엄 생딸기 한 접시를 비롯해 생딸기를 갈아넣은 주스, 딸기 밀크셰이크, 딸기 크림 라떼 등 다양한 딸기 음료도 함께 선보여 취향에 맞게 매력을 즐겨볼 수 있도록 구성의 다양함을 더했다.


walkerhill.com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겨울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 ‘Strawberry Delights’

 

최고급 레드와인과 다양한 베리를 끓여 만든 젤리, 진한 초코 글레이즈로 커버한 딸기무스, 촉촉한 케이크시트 사이에 딸기잼을 샌딩해 딸기초콜릿으로 코팅한 래밍턴케이크, 오크향 가득한 다크럼에 절인 크랜베리로 만든 스콘과 딸기잼, 직접 만든 베리꿀리가 가득한 초콜릿, 딸기 몽블랑타르트, 홈메이드 머핀과 마들렌, 슈가 3단 트레이를 가득 채운다. 


음료는 국내산 깡순이딸기로 만든 막걸리, 딸기보드카 베이스의 칵테일, 베리향이 매력적인 로제와인, 달콤상큼 딸기향이 매력적인 스트로베리 티, 진한 딸기 에이드, 커피 중 2종을 선택할 수 있다.


02-2638-3000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
달콤한 오후를 즐기는 ‘스트로베리 에디션’ 

 

다가오는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은 제철 딸기를 활용한 각양각색의 디저트와 세이버리 메뉴를 향긋한 차와 함께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커다란 과육과 달콤함이 특징인 킹스베리 생딸기를 비롯해 딸기 크림 브륄레, 딸기 피낭시에, 레드벨벳 케이크, 딸기 다쿠아즈 등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아기자기한 비주얼의 디저트와 한 입에 간편하게 먹기 좋은 크리스피 새우, 모르타델라 파니니가 함께 조화를 이룬다. 음료로는 커피 또는 차 1잔이 포함된다.


02-2250-8000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