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7 (토)

호텔&리조트

친구들과 함께하는 프라이빗 & 럭셔리 10인 생일 파티를 하고 싶다면?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프라이빗 10인 생일 파티 ‘OH HAPPY DAY’ 패키지 선보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우리 아이를 위해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생일파티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Oh Happy 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Oh Happy Day’ 패키지는 호텔 내 연회장에서 프라이빗 한 파티를 계획할 수 있고, 가족들뿐만 아니라 자녀와 친구들에게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럭셔리 생일파티 패키지를 준비했다. 또한 아이의 취향에 맞게 생일파티 분위기의 스타일링을 요청할 수 있고, 모모카페의 주말 뷔페, 프라이빗 스낵 타임, 그리고 주렁주렁 티켓까지 구성돼 생일 파티 분위기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해당 패키지의 공동 혜택으로 전문 플라워 및 공간 디자인 업체인 ‘돌핀 플라워’와 협업하여 아이에게 맞춰진 생일 파티 스타일링과 생크림 케이크, 뷔페 성인 2인 & 아이 8인, 미팅룸 스낵 & 주스 세팅, 주렁주렁 10인 티켓을 제공한다. 객실 기본 데코레이션은 판넬과 풍선을 활용하여 준비되며, 기본 데코레이션 이상으로 세팅 원할 시에는 추가 금액이 발생된다. 또한 인원이 추가 될시에는 뷔페 성인 8만 8000원, 아이 4만 4000원이 추가되며, 원할 시에는 스낵 세팅도 추가 가능하다. 10인으로 구성된 ‘Oh Happy Day’ 패키지의 가격은 230만 원부터며, 이용 가능 시간은 주말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