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호텔&리조트

카펠라 타이베이, 2024년 겨울 도심 속 휴양지로 화려한 초대

 

세계적인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 카펠라(Capella Hotels & Resort)가 매력적인 도시 타이베이에 8번째 진출작을 선보인다. 2024년 겨울, 전통 문화와 현대성이 공존하는 아시아의 보석, 타이베이에 카펠라 타이베이(Capella Taipei)가 오픈을 앞 두고 있는 것. 이 호텔은 현대적인 분위기와 역사적인 매력이 공존하는 101 지역에 자리하고 있어 다양한 매력을 자랑한다. 86개의 객실로 구성된 호텔은 도시의 활기찬 에너지와 우아함을 바탕으로 도심 속 휴식처로 완벽한 안식처를 제공한다.

 

카펠라 타이베이는 단순히 휴식을 취하는 곳이 아니라 현지 문화와의 교감을 통해 여행객들에게 풍부한 경험을 선사한다. 각종 이벤트와 활동을 통해 현지 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를 도와주며, 특별한 여행의 목적과 의미를 부여한다. 또한, 카펠라 컬처리스트가 구성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은 현지 문화와 역사에 대한 흥미로운 투어를 즐길 수 있다.  

 

카펠라 타이베이는 안드레 푸 스튜디오의 '모던 맨션(Modern Mansion)' 콘셉트를 반영하는데 편안함과 현대적인 미가 결합되어 있다. 디자인은 현지 문화와 자연환경을 반영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안락한 객실과 편안한 부대 시설은 고객들에게 휴식과 편안함을 제공하며, 도시의 활기를 느끼고 싶은 이들에게 완벽한 숙박 체험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카펠라 타이베이는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메인 레스토랑 더 그릴은

혁신적인 그릴과 숙성, 훈연 기법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요리를 선보인다. 또한,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에서 고급스러운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식사 후에는 카펠라 웰니스에서 힐링 트리트먼트를 받거나 야외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긴 여행이나 비즈니스 모임 후에는 호텔 내의 다양한 회의 시설을 활용할 수 있다. 컨퍼런스 홀과 회의실은 각종 이벤트나 기능적인 모임에 적합하며, 프라이빗 이벤트 홀과 살롱은 특별한 순간을 위한 최적의 장소다. 카펠라 타이베이는 럭셔리를 넘어 여행의 새로운 차원을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선택지다. 도시의 활기를 느끼며 완벽한 휴식을 취하고, 현지 문화와의 교감을 통해 의미 있는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손꼽힌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