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레스토랑&컬리너리

고피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반포원베일리점’ 오픈

 

 

1인 피자의 선두주자, 글로벌 프랜차이즈 고피자는 서울 서초구에 부산에 이은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반포원베일리점’을 오픈했다.

 

지난 1월 24일 오픈한 고피자 ‘반포원베일리점’은 첫 플래그십 스토어인 부산 경성부경대점에서 선보인 80년대 감성의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콘셉트의 인테리어와 특화된 프리미엄 피자 메뉴를 적용한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로, 기존 매장과 차별화된 새로운 콘셉트로 오픈 첫 날부터 문전성시를 이루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부산 플래그십 스토어 면적의 1/2에 해당하는 작은 공간임에도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콘셉트를 그대로 구현해 낸 ‘반포원베일리점’은 플래그십 스토어 특화 메뉴에 오동통한 왕새우가 듬뿍 들어간 신 메뉴 ‘불새피자’는 물론, 라지피자, 생맥주, 하이볼까지 갖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반포원베일리점’은 기존 점주의 추천을 통해 부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한 점주가 직접 선택한 콘셉트 매장으로, 프랜차이즈는 어느 매장이나 동일하다는 공식을 깨고, 현지에 맞는 분위기와 메뉴 구성, 콘셉트의 변화로 프랜차이즈도 핫플레이스가 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였다.

 

고피자 국내사업본부 김경식 본부장은 “국내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이자 서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콘셉트 매장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 오픈 첫 날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며, “메뉴의 맛이나 인테리어 등 브랜드가 계속 성장하고 변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고객들이 좋게 보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프랜차이즈의 고정관념을 깬 새로운 시도로 방문하고 싶은 매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피자는 현재 국내외 7개국에 약 2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세계 1위 공항인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제 2터미널에 200:1의 경쟁을 뚫고 입점, 화제가 됐으며 현재 인천공항 2곳에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