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5 (목)

카페&바

와인21, 와인 판매처 무료 등록 서비스 론칭

 

와인21은 와인숍과 주류 소매점이 매장에서 취급하는 와인을 등록할 수 있는 페이지를 제공한다.

 

와인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정보 중 하나가 '특정 와인을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와인21의 판매처 등록 서비스를 이용하면 와인숍과 주류 소매점은 와인21에 등록된 와인에 상호를 노출해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고, 소비자들은 와인의 판매처를 손쉽게 파악해 해당 판매처에 문의할 수 있다.

 

와인21에 등록된 와인 DB는 3만 개 이상으로, 와인숍에서 알리고자 하는 정보를 상세하게 포함하고 있으며 제휴를 맺은 대형 포털사이트를 통한 검색 유입률도 높다.

 

와인21 이벤트 페이지 무료 이용
와인21에 판매처로 등록한 와인숍과 주류 소매점에게는 월 1회 이벤트 등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와인21의 이벤트 페이지는 많은 와인 애호가들이 행사 정보를 가장 빠르게 접하는 코너다. 와인샵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판매행사나 프로모션, 시음회 등을 이벤트로 등록하면 홍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2024년 1월 말까지 판매처 등록 시, 홍보용 배너 무료 제공
와인21은 판매처 무료 등록 서비스를 론칭하며, 광고 효과가 있는 배너도 제공한다. 1월 말까지 가입한 판매처는 등록일부터 2024년 6월 말까지 홍보용 배너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배너는 와인 검색 페이지 하단에 노출되며, 배너를 클릭하면 해당 와인샵 소개 페이지로 이동한다.


와인샵 페이지는 와인21 웹사이트와 모바일의 메인 화면에서 '샵&레스토랑'의 '더보기'를 클릭하거나 메인 화면 상단의 '정보'에 있는 '샵&레스토랑'을 통해 접근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