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7 (토)

호텔&리조트

베트남 다낭의 반얀트리 & 앙사나 랑코, 스카 호스피탈리티와 한국 GSA 계약 체결

 

스카 호스피탈리티(대표 최유정)는 베트남 다낭에 위치한 반얀트리 랑코(Banyan Tree Lang Co) & 앙사나 랑코(Angsana Lang Co) 리조트의 한국 GSA 사무소 계약을 체결하고, 4월부터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에 세일즈 마케팅 활동을 나선다.


반얀트리 & 앙사나 랑코는 반얀트리 그룹의 체인 리조트며 전 세계 43개국에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세계적인 기업 중 하나다. 답답한 도시 라이프를 벗어나 자연과 함께 프라이빗 한 공간을 선택하고 싶은 고객들에게는 최적의 장소다.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고객층들이 즐길 수 있는 룸 타입과 부대시설, 골프장, 액티비티들이 있다. 2014년에 베트남에 첫 오픈한 반얀트리 & 앙사나 랑코는 베트남, 다낭 공항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올해 2023년 10주년을 맞이한 반얀트리 & 앙사나 랑코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최상의 경험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많은 혜택들을 준비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앙사나 랑코(Angsana Lang Co, Angsana Hotels & Resorts)


앙사나 랑코 리조트는 219 객실과 4개 레스토랑, 스파, 휘트니스 센터 등 보유하고 있으며 5성급 럭셔리 리조트이다. 기본 객실부터 개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는 객실까지 다양하다.

 

 

반얀트리 랑코 (Banyan Tree Lang Co)


반얀트리 랑코는 현재 80개 풀빌라, 5월말에는 84개의 풀빌라를 예정으로 두고 있으며 총 4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샤프란은 전 세계 태국 음식점의 정통 태국 맛을 보장하기 위해 상무부와 태국 왕실 정부가 부여한 인증 마크인 타이 셀렉트 프로그램에서, 베트남 내 태국 음식점 중 처음으로 최고 순위를 수상한 곳 중 하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