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3대 진미 곁들인 우오의 일식 가을 코스
프리미엄 재패니스 다이닝 우오에서는 세계 3대 진미 식재료인 푸아그라와 트러플, 캐비어를 일식 코스에 접목시킨 가을 신메뉴를 내놨다. 먼저 푸아그라를 곁들인 참깨 두부를 시작 메뉴로 입맛을 돋우며, 캐비어를 듬뿍 올린 도화새우 스시, 트러플을 넉넉히 올린 참치뱃살 스시 등을 제공해 맛의 정점을 선보인다. 기존 일식에 흔히 접목되지 않았던, 세계 3대 진미 식재료를 적재적소에 활용해 정통 일식에 서양의 이색적이고 고급스러운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그 밖에, 가을에 제 맛인 귀한 자연송이를 올린 송이 스시와 버섯향이 은은한 송이 우동, 가을살이 오른 대하 소금구이와 제철 과일인 무화과를 활용한 무화과 찹쌀떡 튀김을 디저트로 선보이며 깊어가는 가을의 맛을 전한다.
홈페이지 | www.theuo.co.kr
SG다인힐, ‘2016 다인힐투어 시즌4’ 실시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이 12월 7일까지 ‘2016 다인힐 투어 시즌4’를 50일간 실시한다.
다인힐투어는 지정된 기간 동안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SG다인힐의 대표적인 고객친화적 행사다. ‘여행하듯 즐기며 SG다인힐의 여러 매장을 방문한다’는 콘셉트로 2013년에 처음 실시해 고객의 호응을 받아 올해 4회째다.
이번 다인힐투어에는 블루밍가든, 붓처스컷, 투뿔등심, 꼬또, 메이징에이 등 8개 브랜드의 총 29개 매장이 참여하며, 방문 고객이 매장에서 스탬프를 받는 고객미션 형식으로 진행된다. SG다인힐 관계자는 “브랜드와 매장의 확대로 기존보다 많은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됐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 www.dinehill.co.kr
더스테이크하우스, 베스트 메뉴만 모아 5주년 기념 코스 출시
프리미엄 스테이크 전문점 더스테이크하우스는 오픈 5주년을 맞아, 2012년부터 2016년까지 연도별로 고객들에게 사랑받았던 베스트 메뉴만을 선별해 5주년 기념 코스를 구성해 선보인다. 푸아그라 크로스티니와 샴페인 거품을 올린 상큼한 주스(2013년 Best), 캐비어를 올린 랍스터 샐러드(2016년 Best), 부드러운 우유거품을 올린 단호박 스프(2012년 Best), 레몬 버터소스와 농어구이(2013년 Best), 안심스테이크 또는 드라이 에이지드 립 아이 중 선택 한 가지, 퐁당 쇼콜라(2014년 Best)와 제철과일&커피로 이어지는 최고의 인기메뉴 코스다.
기본 코스 가격은 9만 5000원이다.(평일 저녁 판매)
홈페이지 | www.thesteakhouse.co.kr
패티패티, 맥주와 어울리는 신메뉴 출시
수제버거 하우스 패티패티가 맥주와 어울리는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수제버거 버터 에그와 사이드 메뉴인 피자 프라이즈 각 1종이다. 수제버거인 버터 에그는 100% 순 쇠고기 패티를 참나무 그릴에 구워 육즙을 살리고 진한 버터향이 살아있는 스크램블 에그를 넣어 부드러운 식감을 줬다. 여기에 소스로 사용된 치폴레 소스의 매콤한 맛을 더해 버거의 향과 맛의 조화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피자 프라이즈는 크리스피하게 튀겨낸 감자튀김에 매콤하게 만든 슬라피조 소스를 올려 만든 그라탕이다.
가격은 버터 에그 9000원, 피자 프라이즈는 1만 4000원이다.
문의 | 02-6030-8940
브레댄코 x 마켓컬리, 고메버터와 청정우유로 만든 프리미엄 식빵 출시
브레댄코가 프리미엄 온라인 식품관인 마켓컬리와 만나 프리미엄 식빵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식빵은 프랑스 노르망디에서 생산된 고메버터와 제주의 친환경 무항생제 목초우유가 들어간 프리미엄빵으로, 브레댄코의 시작부터 함께한 제과제빵 명장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쫄깃한 탕종우유 식빵이다.
최고급 재료부터 브레댄코만의 노하우, 세련된 패키징까지 시중의 제품과는 완벽하게 차별화된 프리미엄 식빵은 오직 마켓컬리에서만 판매된다. 가격은 4900원이다.
홈페이지 | www.breadnco.kr
스타벅스, 건강 간식‘별별 꾸러미’출시
스타벅스코리아는 견과류 및 건조과일, 고구마 등 건강한 콘셉트의 다양한 간식 6종을 하나의 포장에 담은 별별 꾸러미를 출시했다.
별별 꾸러미는 6종의 상품별로 먹기 편리한 형태와 개별 포장으로 구성돼 간편하게 간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광목 소재의 포장 꾸러미는 휴대가 편리하고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파우치 형태로 제작됐다. 구성 상품으로 블랙빈 라이스 바, 블랙빈 초콜릿, 리얼후르츠 사과, 비프스틱 등을 담았다. 가격은 1만 5000원이다.
홈페이지 | www.istarbuck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