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투어리즘&마이스

서울특별시관광협회, 2023 서울관광인의 날 진행 앞두고 서울관광대상 관광전문언론 자문회의 성료

 

서울특별시관광협회(이하 서울시관광협회)가 2023 서울관광인의 날 개최를 앞두고 12일, 서울관광플라자에서 관광전문언론 자문회의를 열었다.

 

약 1시간 동안 진행된 기자간담회는 관광전문언론 기자단과 협회 회장권한대행, 협회 사무처장, 회원사업팀 팀장, 대외협력팀 팀장이 참여한 가운데 회장권한대행과 매체 간의 질의응답으로 운영됐다.

 

서울관광인의 날과 서울관광대상의 홍보를 위해 주최된 간담회는 행사의 주요 콘텐츠를 설명하고 행사 취지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했으며, 이어 협회 회장권한대행 체제 전환에 따라 향후 협회 활동 방향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박정록 회장권한대행은 회복 단계에 들어선 관광업계의 올해의 노고를 위로하면서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서울관광인의 날 행사 참여를 독려하고 당분간의 협회 운영 방안에 대해 기자단의 자문을 구했다.

 

한편 20일에 개최되는 2023 서울관광인의 날은 웨스틴조선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약 300명의 서울관광 관련 민, 관, 학, 연의 전문가가 참여하는 행사는 서울관광발전 포럼을 시작으로 서울관광대상 시상식, 서울관광인의 밤 만찬이 이어질 예정이다.

 

박정록 회장권한대행은 관광산업 재건과 정상화라는 무거운 과제를 안고 있는 현 시점이지만 관광인들의 힘을 합쳐 내년의 각오를 다질 수 있는 장으로 서울관광인의 날의 행사가 활용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하면서 행사를 마무리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