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30 (화)

투어리즘&마이스

메종&오브제, 9월 전시회 앞두고 진행한 트렌드 세미나 및 칵테일 파티 성료

 

메종&오브제가 지난 8일 논현동 메리가든에서 개최한 메종&오브제 9월 전시회 트렌드 세미나 및 칵테일 파티가 성료했다.


이날 행사는 메종&오브제 전시회를 한국에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인테리어, 데코, 건축, 리테일, 호스피탈리티 등 업계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 오는 9월 7일~11일 파리 노르 빌뺑뜨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메종&오브제 파리 전시회 방문을 계획하는 참석자들은 전시회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업계 관계자들과 다시 연결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는 총 2부로 구성됐으며, 1부에서는 메종&오브제 본사 국제 마케팅 총괄 알렉산드라 이프티미시욱(Alexandra Iftimiciuc)이 내한하여 전시회를 소개하고 9월 전시회 테마 “ENJOY”를 주제로 트렌드 세미나를 진행했다. 

 

 

2부에서는 업계관계자들을 위한 칵테일 파티가 마련되어 기업 간 자유로운 네트워킹 및 원활한 협업을 지원했다. 메종&오브제 한국 사무국 지엘아이컨설팅의 피에르 르케(Pierre Lequeux) 대표는 “메종&오브제 전시회의 다양한 매력을 계속해서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라이프 스타일, 인테리어 디자인, 홈데코 및 호스피탈리티 업계의 전문가들을 위한 세계 최고의 전시회로써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겠다.”며 “앞으로도 업계를 위한 다양한 네트워킹의 장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