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추석 연휴에 행운 가득한 한가위를 선사할 '풀 문 위시(Full Moon Wish)' 패키지를 출시한다.
‘풀 문 위시(Full Moon Wish)’ 패키지 고객은 추석을 맞아 특별히 준비한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최소 1만 5천원부터 최고 15만원까지, 호텔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보너스 크레딧을 증정한다. 100% 당첨 확률로 온 가족에게 풍성한 연휴를 가져다 줄 예정이다.
보다 여유로운 조식 이용을 위해 ‘그랜드볼룸’에 캐주얼 뷔페를 마련했다. 드넓은 공간에서 북적임 없이 편안한 식사가 가능해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좋다. 삐에로 풍선 아트,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키즈 이벤트로 즐거움을 더했다.
그 외 시그니처 시설 수영장과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키즈존, 피트니스 등 부대시설 이용과 스파 ‘씨메르’ 아쿠아스파권 30%, 테마파크 ‘원더박스’ 자유이용권 30%,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도 적용돼 신나는 액티비티로 가득한 명절을 보낼 수 있다.
어린이 체험형 액티비티 'LEO 프로그램'도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로 꾸며졌다. 공룡을 테마로 한 키즈 캠프 '더 로스트 월드', '3D 공룡 화석 체험' 등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프로그램은 물론, 닥종이 전통 공예 클래스,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등 전통 문화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참가 인원은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프로그램 별 참여 방법 및 비용은 상이하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보내는 추석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전시도 진행된다. 영국의 설치미술가 '루크 제람(Luke Jerram)'의 ‘달(Museum Of The Moon)’이 국내 최초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떠오를 예정이다. 직경 7미터에 달하는 초대형 작품으로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등 세계를 누비며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가족들과 달 아래 소원을 빌며 따스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이번 전시를 놓치지 말자.
패키지 이용 기간은 9월 12일부터 14일까지이며, 가격은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55만원(디럭스 기준, 부가세 별도)부터다. 예약 문의는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