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호텔, 이그제큐티브 룸 전격 오픈

2021.04.21 10:05:51

 

경주의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이 미니멀 럭셔리 콘셉트로 단장한 ‘이그제큐티브 룸’을 전격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파격 할인 혜택을 담은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오롱호텔은 해외 대신 국내 관광지를 찾는 여행객과 장시간 호캉스, 웰니스 여행 등 프리미엄 여가를 즐기고자 하는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호텔 최상층인 9층 총 24개 객실을 ‘이그제큐티브 룸’으로 리모델링했다.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객실 고급화를 통해 국내 여행 수요를 선점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이그제큐티브 룸’은 여유 공간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고급 객실이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슈퍼 트윈, 더블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넓은 휴식 공간과 침대, 초대형 65인치 스마트TV를 도입해 객실에서 휴식과 다양한 부대 서비스를 즐기는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인테리어는 미니멀 럭셔리를 콘셉트로 탁 트인 창을 통해 한눈에 들어오는 토함산의 고즈넉한 전경과 감각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이 어우러지도록 했다.

 

이중 가장 넓은 공간을 갖춘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는 총 9실로 침실과 거실 겸 응접실, 화장실을 별도로 갖췄다. 침실에는 라지 킹사이즈 침대 1개와 더블 침대 1개를 마련해 가족 단위 고객도 편안하게 머물 수 있도록 했다. 보다 쾌적한 이용을 위해 세면대와 욕조, 샤워 부스도 분리했으며, 공간 활용의 편의성까지 생각한 비품 비치로 여유와 품격이 있는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더블 침대 2개로 구성한 ‘이그제큐티브 슈퍼 트윈’ 10실, 더블 침대 1개로 구성한 ‘이그제큐티브 더블’ 5실도 함께 마련해 커플부터 가족까지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했다.

 

코오롱호텔은 이그제큐티브 룸 오픈을 기념해 4월 22일 오전 10시부터 4월 24일 오후 18시까지 최대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스윗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타임세일 패키지는 공식 홈페이지 내 ‘객실 예약하기’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4월 23일부터 5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로맨틱한 이그제큐티브 룸 분위기에 어울리는 미니 사이즈 샴페인 1병도 증정한다.

 

허진영 코오롱호텔 총지배인은 “이그제큐티브 룸은 경주를 대표하는 특급호텔의 최상층에 걸맞게 럭셔리 컨셉트를 입히면서도 전경과의 조화를 이루도록 인테리어를 강화한 객실”이라며 “넓고 쾌적한 공간 구성으로 패밀리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경주를 찾는 고객들에게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