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러스 천국' 코엑스에 열린다... 썬키스트, 체험형 팝업스토어 선봬

2025.04.16 09:08:12

 

캘리포니아 감귤 재배 농가들의 비영리 협동조합인 썬키스트가 오는 4월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1층 라이브플라자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 '조이풀 저니 위드 썬키스트(Joyful Journey With Sunkist)'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도심 속 과수원' 콘셉트로, 캘리포니아 시트러스 농장의 분위기와 감성을 재현해 방문객들에게 봄 피크닉 같은 여유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고당도 오렌지, 만다린 등 썬키스트의 대표 품종을 직접 시식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18일에는 오스틴 강 셰프가 썬키스트 고당도 오렌지를 활용한 디저트 레시피를 선뵈는 쿠킹쇼가 열린다. 19일에는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해 인지도를 높인 에드워드 리 셰프가 진저 오렌지 캐럿 퓌레와 코코넛 프라이드 쉬림프를 주제로 한 라이브 쿠킹쇼를 통해 썬키스트 시트러스의 새로운 활용법을 소개한다.

 

이 외에도 천연 시트러스 향을 활용한 디퓨저 DIY 세션이 양일간 진행된다. 쿠킹쇼 및 디퓨저 DIY 세션은 썬키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참가자가 선정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썬키스트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 고당도 오렌지 및 만다린을 시식할 수 있는 테이스팅 존, 미션 스탬프 이벤트 등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상시 운영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썬키스트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최상의 당도와 진한 맛을 자랑하는 고당도 오렌지와 신선함은 물론 간편한 섭취로 인기가 높은 만다린 등 썬키스트 시트러스의 매력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까이 전하고자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행사는 18일 금요일 오후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주말인 19일과 20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된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