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코리아나, 새로운 미식 공간 '135 KITCHEN&BAR' 오픈

2025.04.08 11:02:47

- 낮엔 뷔페와 세미 코스, 밤엔 무제한 와인과 라이브 공연까지

 

서울 광화문 사거리 중심에 도심 속 여유와 미식을 더한 새로운 공간, 135 KITCHEN&BAR이 지난 4월 7일 문을 열었다. 호텔코리아나 1층에 자리한 이 공간은 아침부터 밤까지, 시간대별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올데이 다이닝 플레이스다.

 

낮에는 신선한 재료로 구성된 뷔페와 정갈한 세미 코스 메뉴를 제공한다. 뷔페를 즐기며 빵과 스프, 그리고 7가지 메인 디시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 만족도를 높였다.

 

 

저녁에는 다양한 뷔페 메뉴와 함께 무제한 와인 서비스가 제공돼, 미식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목요일과 금요일 밤에는 라이브 공연이 펼쳐져, 식사를 넘어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와인바에는 다양한 종류의 주류와 안주류가 준비돼 있으며, 통창 너머로 펼쳐지는 광화문 사거리의 야경은 하루의 피로를 잊게 만드는 최고의 마무리를 안겨준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음악과 음식, 와인이 어우러지는 이곳은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는 물론,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제격이다.

 

캐치테이블(CatchTable) 및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간편하게 예약 가능하며, 다양한 목적의 모임에 잘 어울리는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도심 한가운데서 하루의 시작과 끝을 책임지는 새로운 미식 명소, 135 KITCHEN&BAR. 지금, 가장 힙한 다이닝 경험을 만나보자.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