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세부 리조트 플랜테이션베이, 20주년 축하 Viva 플랜테이션 베이 진행

2016.05.21 15:32:46

 

필리핀 세부의 리조트 플랜테이션베이는 지난 5월 17일 부산에 이어 19일 서울에서 관광업계 관계자를 초청한 가운데 20주년 축하 행사 및 테마디너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행사 시작과 함께 H.E. Ambassador Raul S. Hernandez 주한 필리핀 대사와 Ms. Maricon Basco Ebron 필리핀 관광청 지사장, Mr. Efren P. Belarmino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총지배인, Ms. Algida D. Velasco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영업이사, 플랜테이션베이의 한국 GSA 김원길 글로벌에어시스템 대표이사 귀빈 소개에 이어 환영인사가 이어졌다. 이 자리에서 Mr. Efren P. Belarmino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총지배인은 "올해는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가 설립 20주년을 맞이한 의미있는 해로 앞으로 더 크고 멋지고 밝게 나아갈 것"이라고 강조하고 "여행업계의 빠른 변화에 발 맞추기 위해,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를 찾는 고객 분들이 더욱 만족하실 수 있도록 새로운 시도를 계속해서 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 일환으로 리조트의 메인 풀장을 재정비하였으며, ‘Alien Abduction 칵테일 라운지 바’를 오픈했고, ‘Palermo Tapas & Pastas 레스토랑’을 선보있다는 것이 Mr. Efren P. Belarmino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총지배인의 설명이다. 그는 또한 "이번이 세 번째 방한으로 한국과 한국인의 아름다움에 늘 감탄하고 있다."고 전하고 "이번 행사는 필리핀 내 월드클래스 호텔로 손 꼽히는 저희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를 위해 흔들림 없는 신뢰와 끊임 없는 지원을 아끼지 않는 여러분 모두에게 바치는 감사의 표시"라고 덧붙였다. 

이어 마련된 테마디너 공연은 현재 리조트에서 매일  저녁 진행되는 테마디너 공연을 직접 선보이는 것으로 세계 6개국의 고유문화를 춤으로 표현,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리조트 직원들이 프로 못지 않은 실력으로 무대를 이끌어갔다. 특히 참가자들과 함께 직접 사진도 찍고 춤도 추며 참여의 시간을 가져 더욱 높은 호응을 얻었다.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 (Plantation Bay Resort and Spa)는 "남국의 여왕 도시"라 불리는 필리핀 제 2의 도시 세부(Cebu)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휴양 리조트입니다. 순수 필리핀 자본으로 건설되었으며, 필리핀 전통의 기운이 물씬 풍기는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는 255개의 객실과 11헥타르에 달하는 리조트 내에 인공 해수 라군, 4개의 테마 별 수영장 및 스파 등 필리핀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낭만적이고 고풍스러운 휴양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리뷰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Trip Advisor) 조사에서 필리핀 25대 럭셔리 호텔로 선정되어 '2013 Travelers choice'에 이름을 올린 바 있으며, 최고의 시설과 고객이 중심이 되는 최상의 서비스로 세계인을 매혹하고 있다.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는 대부분의 건물이 3층 이하로 설계 되어 있어 보다 자연적인 휴식을 보장하고 있으며, 객실 건물들은 중앙에 펼쳐진 넓은 라군을 빌리지 형태로 둘러싸고 있다. 각 객실의 발코니에서는 야자수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수영장과 에메랄드 빛 해변이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필리핀 내에서도 손에 꼽히는 아름다운 경관 덕분에 많은 스타들이 화보 촬영 장소로 찾고 있다.

또한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는 세부 시내까지 운행하는 셔틀버스, 보모 서비스 및 키즈 센터, 안심 클리닉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리조트 안에서는 카약 체험, 암벽타기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무료로 즐길 수 있어 몸과 마음이 편안하고 즐거운 진정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사진_ Mr. Efren P. Belarmino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총지배인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