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Hello Jejudo, Hello Sheraton Jeju

2024.03.13 08:34:48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새로운 도약을 맞이하기 위해 마지막 운영을 하며 2003년부터 21년의 감사를 고객과 함께 하기 위해 2024년 연중 이벤트를 준비했다. 

 

"Hello Jejudo, Hello Sheraton Jeju" - 쉐라톤 제주호텔의 새로운 시작

 

우선, "Hello Jejudo, Hello Sheraton Jeju"라는 타이틀로 2026년 재탄생할 쉐라톤 제주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홈페이지 및 더블루 뷔페에서 "제주도"로 삼행시를 작성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총 6명을 추첨해 새로 오픈 할 쉐라톤 제주의 숙박 1박권과 석식 뷔페 2 인권, 점심 뷔페 2인권을 특별한 선물로 증정한다. 기간은 전면 리모델링으로 인한 영업종료일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의 클린올레 캠페인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지난 29일, 제주 이호테우해변 올레길 17코스에서 해양 쓰레기를 정화하는 '클린올레' 캠페인을 실시했다. 

 

지난해부터 시작된 클린올레 캠페인은 올레길 주변 환경 정화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투숙객과 임직원이 함께 동참하여 환경 보호에 기여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참여한 투숙객에게는 객실당 델리베이커리 베스트 셀러 상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추가로 1365 자원봉사 시간을 통해 제주도 공공시설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2024년에 투숙객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클린올레' 캠페인을 총 6회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고객이 호텔에 머물며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작은 순간을 만들기 위해, 호텔의 작은 노력이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보전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 캠페인을 준비했다는 것이 호텔 측의 설명이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