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재)아세아항공전문학교와 MOU 체결

2016.03.24 16:31:58

 

지난 3월 23일 <호텔&레스토랑>은 (재)아세아항공전문학교와 산학협력 MOU를 진행했다.

본지 서동해 발행인/대표이사와 (재)아세아항공전문학교 진영숙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마련된 이번 체결식에서 양 기관은 국가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 인력의 양성과 취업 관련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상호 지원해 나갈 것을 목적으로 산학협정을 체결했다. 

<호텔&레스토랑> 서동해 발행인/대표이사는 "(재)아세아항공전문학교와 MOU를 맺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하고 "아세아항공전문학교가 항공뿐 아니라 크루즈, 호텔, 관광 전 분야에 인재를 양성하고 있고 그에 따라 <호텔&레스토랑>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부분이 많을 것으로 보이는 만큼 협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재)아세아항공전문학교 진영숙 이사장은 "우선 <호텔&레스토랑>의 25주년을 축하한다. 호텔의 유일한 매체인 <호텔&레스토랑>과 산학협력 MOU를 맺음으로써 긍정적인 발전을 기대한다."며 "93년에 창립한 (재)아세아항공전문학교는 산업에 적합한, 훌륭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호텔&레스토랑>은 물론 관련 산업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바람을 전했다.

(재)아세아항공전문학교는 1993년 2월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로 설립되었으며’ 아세아항공전문학교’로도 불리운다. 항공특성화학교로 고용노동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비영리 재단법인 소유의 교육기관으로 실무 실습 위주의 전문교육을 실시하며. 서울에 본교를 두고 이천캠퍼스, 김포실습실(김포항공산업단지 내 위치)에서 실무 위주의 교육을 한다. 19년 연속 취업희망자 전원 취업, 2016년 호텔서비스인력양성 우수기관 선정 등 취업에 최적화된 학교다. 

 



서현진 기자 hrhotelresort@hanmail.net
<저작권자 ⓒ 창간 29주년의 국내 유일 호텔산업 전문지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1. 03975 서울시 마포구 연남로 63 천호빌딩 3F
  2. Tel.02-312-2828 Fax.0505-312-2828
  3. 대표이사/발행인:서현웅
  4. 호텔&리조트: hrhotelresort@hanmail.net
  5. 레스토랑&컬리너리: hrdining@hanmail.net
  6. 카페&바: hrcafebar@hanmail.net
  7. 온라인&SNS 광고홍보: hoteltrend@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