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금요일 밤의 열기’ 패키지를 매주 금요일 마다 제공한다.
금요일 밤의 열기 패키지를 통해 바쁜 도시생활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신나는 이벤트로 가득한 주말을 누릴 수 있도록 패키지 고객에게는 그랜드 객실 1박과 더불어, 토탈 엔터테인먼트 센터인 제이제이 마호니스 무료 입장 및 환영 칵테일(2인)이 제공된다.
투숙 기간 중에는 차량 1대의 무료 일반 주차가 가능하며, 업무로 바쁜 직장인 고객을 배려한 늦은 체크 인/아웃 서비스(체크인: 오후 7시 / 체크아웃: 오후 2시)를 통해 주말을 보다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다.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국내 최초로 테마 파티를 선보이며 국내 파티 문화를 선도한 엔터테이먼트 센터이다. 제이제이 마호니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하우스 밴드의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뮤직룸, 리듬에 맞춰 자신만의 끼를 발산할 수 있는 댄스 플로어, 바텐더가 만들어주는 특별한 칵테일이 준비된 아일랜드 바 등 7개로 나눠진 각기 다른 공간을 이동하며 나만의 파티를 만끽할 수 있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금요일 밤의 열기 패키지는 매주 금요일에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 가격은 2인 기준 21만원부터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홈페이지(seoul.grand.hyatt.kr)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창간 33주년, 국내 유일 호텔산업 전문지 -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