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호텔&리조트

호텔인네트워크, 호텔인네트워킹 '호넷 미니포럼' 론칭 이후 첫 프로그램 성료

 

호텔·관광서비스기업 전문채용플랫폼 <호텔인네트워크>가 <호텔앤레스토랑>과 함께 회원들을 대상으로 호텔업계에 필요한 강의와 네트워킹을 위한 자리, 호텔네트워킹 프로그램 '호넷 미니포럼'을 론칭했다. 

 

호넷 미니포럼은 지난해에 <호텔인네트워크>에서 진행했던 PMS 및 OTA 교육 프로그램이 회원들의 많은 호응과 성원으르 이끔에 따라,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해 올해부터는 <호텔인네트워크> 회원들을 대상으로 호텔업계에서 이슈가 될 수 있는 주제와 함께 네트워킹 자리를 만들었다.

 

 

첫 호넷 미니포럼은 27일(수)에 호텔 토마스 명동에서 진행, 17명의 호텔 관계자를 대상으로 팬데믹 이후 호텔업계의 더욱 중요한 세일즈 전략이 된 'Revenue Management'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포럼은 프라자호텔, 베이징차이나원드 샹그리라호텔, 서울웨스틴조선호텔에서 이력이 있는 신안산대학교 관광항공서비스과 구태회 교수가 맡아서 진행, 1시간 30분의 강연 이후 참석자들과 30분간 관련한 인사이트를 주고 받았다.

 

향후 포럼 주제로는 OTA 마케팅, SNS 마케팅, 빅데이터 마케팅, PMS와 같은 내용들이 준비돼 있으며, 참여는 <호텔인네트워크> 회원가입 이후 카카오 채널 신청을 통해 가능하다. 매 포럼은 선착순 15명에 한해 운영될 예정이며, 포럼을 수료한 이들에게는 호넷 미니포럼 수료증이 지급된다. 호넷 미니포럼에 관심이 있는 이들은 <호텔인네트워크> 홈페이지 혹은 카카오 채널에 업데이트되는 내용들을 참고해보자.



11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