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2 (월)

호텔&리조트

REsNet World의 600개 호텔 D-EDGE의 CRS로 전환

 

두바이에 기반을둔 600개의 개별호텔 및 그룹 네트워크를 운영중인 REsNet World는 D-EDGE의 솔루션중 하나인 CRS를 채택해 멤버호텔의 매출을 극대화하며 사업 확장을 도모한다.

 

호텔리어를 위한 SaaS 및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의 선두 주자인 D-EDGE Hospitality Solutions는 REsNet World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 계약으로 인해 600개 호텔 네트워크를 운영중인 REsNet World은  D-EDGE의 CRS로 마이그레이션하며 최초의 호텔리어전용 멀티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인 MediaGenius의 서비스를 받게 된다.

 

지난 24개월 동안 D-EDGE는 호텔업계 최초의 멀티 디지털 미디어 관리 플랫폼을 출시하면서 동시에 Central Data Management 플랫폼 출시함으로써 50개 이상의 파트너 솔루션이 추가 연동 될 수 있도록 개발을 가속화 해왔다.


고객 포트폴리오에 REsNet World 호텔을 추가한 것은 D-EDGE의 테크놀로지와 호텔 체인의 성장과 원대한 꿈을 충족시킬 수 있는 호텔기업의 능력을 강력하게 지지하는 것이다. 

 

D-EDGE선택에 대해 ResNet World의 공동 설립자인 Shane Mansel은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ResNet World는 개별호텔이 우리업계에서 무엇을 갈구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 호텔기업들은 유연하고 안정적이며 효율적인 운영을 필요로 하고, CRS 파트너의 훌륭한 지원과 합리적인 가격을 요구한다. ResNet World의 호텔들 대부분은 고객에 초점을 맞춘 테크놀로지 기업이 절실하다. 이것이 바로 ResNet World가 D-EDGE의 CRS로 전환하는 이유이다. 


D-EDGE는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에서 ResNet World의 호텔들의 성공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호텔기업이 성장하고 호텔리어가 호텔을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는 툴, 태도 및 테크놀로지를 제공한다.  D-EDGE는 이미 전 세계 1만 2000개 호텔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중동과 인도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D-EDGE 의 CCO인 Heinrich Kessler는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린다. ResNet World가 D-EDG를 결정하게 돼 기쁘고 기대된다. ResNet World는 D-EDGE를 선택함으로써 강력하고 혁신적인 개방형 기술 플랫폼인 CRS*/CDM** 의 중앙 접근 방식을 통해, 호텔기업을 전략의 중심에 두는 비전을 지향한다. D-EDGE는 ResNet World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전문성의 깊이를 더 할 것이며, 그밖의 호텔 체인들의 매출증진을 위해 GDS Audit 또는 professional rate loading과 같은 지식과 서비스를 구축할 계획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