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호텔&리조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르 메르디앙 몰디브 리조트 & 스파 오픈

-파리에서부터 시작된 르 메르디앙의 첫 번째 몰디브 진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30개 브랜드 중 하나인 르 메르디앙 호텔 & 리조트(Le Méridien Hotels & Resorts)가 르 메르디앙 몰디브 리조트 & 스파(Le Méridien Maldives Resort & Spa) 오픈을 발표했다. 르 메르디앙은 파리에서부터 시작된 브랜드로, 금번 오픈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여행지 중 한 곳인 몰디브에 첫 선을 보인다.

 

총 141개의 빌라 리조트로 구성된 르 메르디앙 몰디브 리조트 & 스파는 라비야니아톨(Lhaviyani Atoll)의 남쪽, 틸라마푸시(Thilamaafushi)에 위치해 있다.

 

9만 제곱미터에 이르는 틸라마푸시는 몰디브 지역 용어인 디베히(Dhivehi)로 ‘광대한 석호로 둘러싸인 섬’을 의미한다. 자연 섬인 틸라마푸시는 대형 만타가오리(Manta Ray)와 거북이 떼 등 활기찬 해양 생물들을 포함해 반짝이는 석호와 산호초에 둘러싸인 토종 동식물이 풍부한 생태계 천국이다. 투숙객들은 말레 벨라나(MLE) 국제 공항에서 북쪽으로 35분간 수상 비행기로 이동해 리조트에 쉽게 도착할 수 있다.

 

시간을 초월한 세련된 디자인

르 메르디앙 몰디브 리조트 & 스파는 인도양 위에 펼쳐진 열대 풍경 사이에 위치한 141개의 빌라로 구성돼 있으며, 깨끗한 해변과 인도양 또는 터키석 석호를 가로지르는 환상의 경치를 자랑한다. 각 빌라는 1개에서 3개의 침실로 구성돼 있으며, 깔끔한 라인과 부드러운 색상이 적용돼 있을 뿐만 아니라 단순함과 개방성 및 기능성을 높이는 재생 가능한 소재의  대비를 사용해 예술과 인더스트리얼 디자인의 콘셉트를 통합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투숙객들은 르 메르디앙 익스플로어 스파(the Explore Spa by Le Méridien)와 두 곳의 인피니티 풀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고 활력을 되찾을 수 있다.

 

 

로컬 감각을 담은 글로벌 풍미

르 메르디앙 호텔 & 리조트에 있는 6개의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현지에서 수확한 재료로 만든 세계 각국의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일본 어촌 마을과 등불에서 영감을 받은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타베마스(Tabemasu)는 야외에서 철판구이와 전문 오마카세 시식 메뉴를 제공한다. 

 

바 리비에라(Riviera)는 바닷가 인피니티 풀과 전용 해변으로 둘러싸여 있다. 라이브 음악과 해변에서 찰랑이는 파도 소리를 배경으로 유러피안 스타일의 플레이트 및 로제 칵테일, 수제 젤라또가 여름밤의 낭만을 한층 더해 준다. 반얀 나무와 흔들리는 야자수 사이에 위치한 웨이브즈 카페(Waves Café)는 유기농 농장에서 직접 공수한 재료로 요리해 로컬 생태계와의 건강한 관계를 추구하는 식사 공간이다. 수영장 옆에 위치한 벨라 바 앤 그릴(Velaa Bar + Grill)은 여름 태양 아래서 즐길 수 있는 수제 칵테일과 가벼운 요리를 제공하며 구운 해산물과 고기 그리고 장작불로 만든 진미를 선보인다.

 

르 메르디앙 허브(Le Méridien Hub)는 브랜드 콜라보의 일환으로 일리 커피의 바리스타가 직접 내린 커피 음료를 맞춤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해변가에 위치한 마켓 터콰이즈(Turquoise)는 손님들이 아침부터 저녁까지 다양한 세계 요리와 현지 요리를 선택할 수 있다.

 

 

새로운 발견으로 가득한 곳

르 메르디앙 몰디브 리조트 & 스파는 대화와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공간을 구상하는 것을 리조트 설계 과정의 중점에 두었다. 웨이브즈 라이프스타일 허브(Waves Lifestyle Hub)는 바다를 마주보는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요가 파빌리온을 비롯해 지역 현대 미술 작품 전시 공간을 포함한 크리에이티브 아트 스튜디오로 구성돼 있다.

 

마린 허브(The Marine Hub)에서는 맹그로브와 해초 보호, 바다생물학자와의 스노클링과 거북이 구별하는 법 배우기 등 다양한 생태계 보존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투숙객들은 열대 초원과 리조트의 프라이빗 섬 보두 피놀후(Bodu Finolhu)로 해상 탐험에 나설 수도 있다. 이외에도 가족 고객을 위해  마이크로 식물 가꾸기, 쿠킹 클래스, 지속 가능한 예술 수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혜택을 제공한다.

 

르 메르디앙 몰디브 리조트 & 스파만의 독특한 프로그램인 틸라마푸시 해양 마스터 (Thilamaafushi Marine Master's)는 젊은 모험가들에게 미래 환경 보존과 주변 환경과의 연대감에 대한 영감을 주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프로그램이다. 몰입형 프로그램은 개별 코스 또는 어린 아이들부터 청소년까지 확장 가능한 전체 커리큘럼으로 제공된다. 리조트 해양 생물학자의 리딩으로 환초 지형, 산호와 거북이 식별, 가오리 및 상어 보호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룬다.

 

호텔은 재생 가능 에너지, 폐기물 감소 및 재생 가능 자원 사용에 중점을 두고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 위해 노력한다. 태양열 패널 및 조명 사용, 수경 재배 및 소비를 촉진을 위해 설계된 몰디브 최대 규모의 최첨단 수경 농장을 갖추고 있다. 방문객들은 직접 수경재배 실습과 수경재배 전통, 그리고 정원에서 식탁까지(Garden-to-plate)의 철학과 영향에 대해 직접 배울 수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브랜드 부문 제이슨 뉴엘(Jason Nuell) 수석 부사장은  “르 메르디앙은 1960년대 코트다쥐르(French Riviera)의 화려함에 대한 향수를 바탕으로, 여행객들로 하여금 멋진 세계를 탐험하고, 좋은 삶을 음미하며 눈에 보이는 그 이상의 것을 경험하도록 영감을 불러 일으킨다.”며, “고객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일정 없이 보다 길게 머물며 화려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장소에 르 메르디앙 몰디브 리조트 & 스파를 오픈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호텔 예약 및 더욱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www.lemeridien-maldives.com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