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7 (수)

호텔&리조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웨스틴 호텔 & 리조트, 웰니스 캠페인 ‘렛츠 라이즈’ 아태지역 런칭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웨스틴 호텔 & 리조트(Westin Hotels & Resorts)가 웰니스에 초점을 맞춘 ‘렛츠 라이즈(Let’s Rise)’ 캠페인의 후속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본 캠페인은 현지인과 여행객 모두가 여행에서 마음을 회복하고 건강을 증진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태 지역 59개 웨스틴 호텔은 웰빙 및 호스피탈리티 업계 리더로서 시그니처 브랜드 경험을 통해 고객들의 웰빙 루틴 강화와 유지의 중요성을 진정성 있게 다루고자 한다. 이는 특히 지난해 마주한 어려움과 니즈에 따른 것으로, 본 캠페인은 고객의 웰빙을 위한 브랜드의 헌신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웨스틴은 특히 웰빙에 대한 브랜드의 헌신을 담아 ‘무브 웰 & 슬립 웰(Move Well & Sleep Well)’에 초점을 맞춘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다. 본 영상은 코로나 19 팬데믹에 지친 몸과 마음을 역동적인 움직임과 편안한 수면의 힘을 통해 끌어올리는데 그 목표를 두고 있다. 매일 새로운 날이 밝을 무렵의 순간에서 영감을 이끌어내는 본 영상은 지리적 한계를 초월해 긴장을 풀고, 스트레칭을 하거나 사기를 북돋으며 공통의 마음 자세를 가진 ‘라이저(Risers)’ 시리즈를 담고있으며, 호텔 객실이나 소셜 미디어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을 통해 웨스틴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웨스틴 워크아웃(WestinWORKOUT® )’ 및 ‘런웨스틴(RunWestin)’ 그리고 운동 및 웰빙 관련 프로그램과 함께 어디에서나 고객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활력을 일으키는 것에 목표를 두고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 퍼시픽 브랜드 마케팅 & 브랜드 관리 부문 부사장, 제니 토(Jennie Toh)는 “이번 렛츠 라이즈 캠페인은 고객 및 투숙객의 웰빙을 증진시킴과 더불어 최상의 컨디션을 가질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웨스틴의 약속을 보여준다.”며, “지난 한해 동안 팬데믹은 스트레스와 어려움을 낳았고 그 결과 사람들은 웰빙을 최우선 가치로 재조정하기 시작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렛츠 라이즈 캠페인을 통해 모든 사람이 라이저로 거듭나도록 격려할 뿐만 아니라 앞을 향해 나아가며 육체적 및 정신적 건강을 유지함으로써 힘든 시간 속에서도 각자만의 고유한 방법을 활용해 매일 빛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운동 프로그램

웨스틴의 시그니처 프로그램, ‘무브웰(Move Well)’ 프로그램을 통해 투숙객들이 활동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한다.

 

올해 여름 웨스틴 난징 리조트 & 스파(The Westin Nanjing Resort & Spa)는 웨스틴 워크아웃(WestinWORKOUT®) 피트니스 스튜디오를 연중무휴 운영한다. 투숙객들은 본 피트니스 스튜디오에서 TRX  기능 트레이닝 장비를 포함한 최첨단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런웨스틴(RunWESTIN™)프로그램은 고객이 런웨스틴 맵을 통해 현지인처럼 도보로 주변 지역을 달릴 수 있도록 돕는다. 웨스틴리조트&스파 우붓(The Westin Resort & Spa Ubud)에 투숙하는 투숙객들은 리조트 인근 무성한 녹색 언덕길과 그림 같은 논밭으로 이어진 5km의 산책로를 즐길 수 있으며, 웨스틴 몰디브 미리안후 리조트(The Westin Maldives Miriandhoo Resort)의 투숙객들은 웨스틴의 웰빙 렌즈를 통해 하얀 모래 너머 아름다운 몰디브의 일출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런 컨시어지( Run Concierges) 프로그램은 게스트에게 러닝 파트너와 함께 건강을 지키며 그 지역을 둘러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웨스틴 베이징  파이낸셜 스트리트(The Westin Beijing Financial Street)에서는 투숙객들이 전통적인 중국식 마당과 금융가의 현대식 고층 건물들 사이를 오가며 베이징의 과거와 현재를 발견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웨스틴 워크아웃 (WestinWORKOUT®) 객실에서 손님은 자신의 객실에서 사생활을 보호하면서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 동안 편하게 운동 할 수 있다. 웨스틴 멜버른 (The Westin Melbourne), 웨스틴 광저우 (The Westin Guangzhou) , 그리고 웨스틴 샤먼 (The Westin Xiamen)에서는 러닝머신이나 실내 자전거, 아령, 저항 밴드, 스태빌리티볼 등을 갖춘 객실을 예약할 수 있는 특별 옵션을 제공한다.

 

 

웰빙 프로그램

웨스틴의 슬립웰(Sleep Well) 프로그램과 제품들은 손님들이 더 맑고, 차분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질 수 있도록 에너지를 회복하고 균형을 맞추도록 격려한다. 웨스틴의 상징적인 ‘웨스틴 헤븐리 베드(Westin Heavenal® Bed)는 깊은 잠으로 몸과 마음을 활기차게 하기 위해 특별히 디자인됐으며,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라벤더 밤을 더했다. 웨스틴 호텔에서는 편안한 수면이 가능하도록 편안한 욕조와 샤워 시설, 그리고 기분을 가라앉히고 편안하게 해주는 럭셔리 어메니티가 완비돼 있다.  또한,  몸을 회복하고 원기를 회복할 수 있도록 수면을 도와주는 슈퍼 푸드를 선별한 ‘슬립웰 메뉴(Sleep Well Menu)’도 룸서비스 메뉴로 준비돼 있다.

 

웨스틴 몰디브 미리안후 리조트 (The Westin Maldives Miriandhoo Resort)는 45분 요가 니드라 또는 요가 수면 시간, 60분 마그네슘 겔 바디 마사지, 그리고 지친 몸과 마음이 깊고 편안한 잠으로 전환될 수 있도록 돕는 천연주스와 음료를 제공한다. 발리의 웨스틴 리조트 & 스파 우붓(The Westin Resort & Spa Ubud)의 리조트 상주 웰니스 전문 매니저를 두어 투숙객들이 스트레스를 줄여 웰빙의 상태를 만들며, 나아가 소리 치료, 프라나 테라피, 섬세한 에너지를 통해 스트레스가 치유될 수 있도록 돕는다.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