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호텔&리조트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리뉴얼 오픈

하와이 문화에 럭셔리함을 더한 아웃리거 플래그십 리조트

 

아웃리거 리조트는 하와이 와이키키 비치 가장 중심에 위치한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이하 아웃리거 리프)에 대한 900억 원 규모의 대대적인 리뉴얼을 마치고, 오는 4월 말 일에 재개장한다.  

 

하와이의 전통적인 휴양지 리조트였던 아웃리거 리프는 이번 리노베이션을 통해 하와이 문화적인 요소를 살리면서, 컨템포러리 비치 리조트로 재탄생했다. 특히 웰니스 부분에 집중했고, 스위트 객실 및 레지던트 스타일 객실 등 업 스케일 탈바꿈했다. 또한, 하와이 전통 공연을 선보이는 있는 카니카필라 그릴과 야외 풀등 아웃리거 리프의 모든 부대시설도 새롭게 재단장했다.

 

특히, 이번 리노베이션은 기존 오션 타워와 퍼시픽 타워에 더불어 5층짜리 오션 프론트 빌딩에 23개의 객실을 추가해 다이아몬드 헤드 타워를 오픈했다. 추가된 객실까지, 아웃리거 리프는 총 658개 객실을 갖추게 됐고, 3개의 타워들은 아아카이(Ae Kai)라고 불리는 연결통로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게 됐다. 

 

본 리노베이션 프로젝트는 다양한 수상 경력의 건축가 겸 디자이너인 하트 호워튼에 의해 진행됐다. 특히, 유명 하와이 문화 전문가들로 구상된 자문단의 의견을 수렴, 하와이만의 독특한 문화를 최대한 살리면서 럭셔리한 공간으로 아웃리거 리프의 인테리어를 재탄생 시켰다. 전통적인 낚시 바구니 등불 조명, 아웃리거의 시그니처 상징물인 카누, 예술적으로 재조명된 객실에 이르기까지 우아한 하와이 비치 하우스의 컨셉으로 고객들에게 따뜻한 환대를 제공할 것이다.

 

아웃리거 리조트의 대표이사, 제프 웨그노는 "아웃리거 리프는, 와이키키의 상징적인 호텔이자, 프리미어 비치 리조트 브랜드인 아웃리거 리조트의 대표 리조트다. 아웃리거 리프의 999억 원 규모의 업스케일 리노베이션을 통해, 아웃리거 그룹의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 시킬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변화하는 하와이의 신선한 에너지와 업그레이드된 아웃리거 경험을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라고 말했다

 

아웃리거 리프는, 오프닝 기념 프로모션으로 30%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www.kr.outrigger.com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