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5 (월)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제주 중문관광단지 생태지역에 오픈 예정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가 제주 중문관광단지의 예래 생태지역에 7월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중문의 호텔단지보다 20~30m 높은 지대에 자리잡은 것이 특징으로, 총 23개의 스위트와 227개의 디럭스 객실로 이루어져있다. 전 객실에 욕조와 발코니를 갖추고 있으며 발코니에서 뷰에 따라 제주의 다채로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여유롭게 머무를 수 있도록 공간구성을 신경 쓴 16개의 패밀리 스위트도 준비됐다. 욕실 어메니티로는 록시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최대 47m 인피니티 풀은 지상에서 15m, 계곡에서 35m 떨어져 있어 마치 숲 속 천상에서 유영하는 듯한 정적의 경험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인피니티 풀의 특징인 궁극의 수평선 ‘엣지’는 특수 공법을 도입해 완성했다.

또한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는 270° 파노라마 뷰를 조망하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파노라마부터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비욘드, 로비 라운지카페 치치, 인피니티 풀의 풀사이드 바까지 총 4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운영한다. 특히, 파노라마 앞에는 엉또폭포를 눈앞에서 감상할 수 있는 폭포데크가, 더 비욘드에는 계곡과 바다, 한라산의 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데크가 마련된다.

호텔에는 두 개의 볼룸과 세 개의 미팅룸이 마련돼 있으며 10명에서 300명까지 여러 규모의 인원수용이 가능하다. 또한 가족 단위의 고객을 위해 호주 친환경 브랜드 ‘시더 웍스’의 놀이기구가 설치된 키즈 플레이 룸과 실외 놀이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8월 30일까지 최대 50%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는 얼리버드 특가를 선보인다. 디럭스룸 오름뷰 기준 1박과 파노라마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2인을 7월 15일까지 22만 원(세금 포함가)에, 8월 30일까지는 33만 원(6월 30일까지 예약, 세금 포함가)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7월과 8월 객실 사전 예약 시, 2박에 1박 무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3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