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돌잔치를 준비하는 예비 부모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마련한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오는 4월 5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BRIGHT BIRTH' 돌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돌페어는 돌잔치를 준비하는 예비 부모들에게 맞춤 상담과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행사는 호텔 4층 연회장과 새롭게 선보이는 15층 루프탑 테라스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호텔의 세련된 연회 공간뿐만 아니라 도심 속 프라이빗한 루프탑 테라스에서 진행되는 야외 돌잔치 공간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이번 돌페어에는 돌잔치 스타일링과 연출을 담당하는 돌핀플라워, 로맨틱 플라워, 소르베파티, 웨딩을 파티하라, 내리 사랑, 콜라보파티, 올리빙데코 등의 업체가 참여해 1:1 맞춤 상담을 제공한다. 또한 스냅 제휴 업체인 탁삼촌, 지오보니또, 어느멋진순간, 메이가든, 라엘포토도 함께 참여해 실제 호텔에서 진행된 돌잔치 사진과 액자를 전시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가하는 상담 고객들을 대상으로 호텔 숙박권, 모모카페 2인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마련되며, 50명 선착순으로 차앤맘의 피토세린 모이스처 로션, 하이드로 헤어 & 바디 워시가 제공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10인 패키지와 50인 패키지 등 소규모 프라이빗 돌잔치 상품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올인원 패키지'가 돌준맘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다. 이번 돌페어는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