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하정보기술, 호텔 온라인 마케팅 대행(OMA) 서비스 론칭

2021.05.07 14:47:18

솔루션과 데이터 기반의 호텔에 최적화된 온라인 마케팅

 

국내 Hospitality 통합 솔루션 선도 기업 (주)산하정보기술이 호텔 통합 온라인 마케팅 대행(Online Marketing Agency, 이하 OMA) 서비스를 론칭했다.

 

산하정보기술의 OMA 서비스는 호텔의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위한 솔루션 최적화 세팅부터 운영 관리, 매출 관리, 홍보 관리까지 호텔에 가장 필요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며 온라인 채널의 운영 관리 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OMA 서비스 개시와 함께 호텔을 전담하는 오퍼레이터가 배정되고, 담당 오퍼레이터는 실제 예약실 직원처럼 호텔의 예약 관리를 시작하게 된다. 그 외에도 예약 정보가 자동으로 발송되는 알림톡 연동, 고객 체크인 시 디지털 가이드북이 자동 전송되는 iSTAY 서비스, SNS 채널 운영 등의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산하정보기술은 호텔 공식 홈페이지 실시간 예약 솔루션인 부킹엔진을 공급하고 다양한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호텔의 니즈를 파악했고, 업계 2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온라인 마케팅 대행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 산하정보기술이 제공하는 OMA 서비스는 호텔을 운영하고 관리하는데 필요한 호텔 솔루션과 연동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루어진다는 것이 특징이다.

 

산하정보기술은 OMA 서비스를 론칭한 올해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니즈가 컸던 WINGS 솔루션 고객사를 대상으로 OMA 서비스를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산하정보기술 온라인 마케팅팀 류원 팀장은 ”OMA 서비스는 온라인 채널 운영 관리와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많은 호텔이 기다렸던 서비스다.”라며 “OMA 서비스 정식  론칭 전부터 많은 호텔이 기대한 만큼 호텔과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으로 만족할 수 있는 OMA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호텔이 채널, 예약, 마케팅 관리 등 번거로웠던 업무는 산하에게 도움을 받고 호텔에 방문하는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관리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