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호텔서울 ‘명동에서 한달살기’ 패키지 선보여

2021.03.02 17:07:53


 
비즈니스와 쇼핑의 중심, 명동에 위치한 로얄호텔서울은 독립적이고 안전한 투숙을 원하는 비즈니스 고객을 대상으로 ‘명동에서 한달살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비지니스, 출장, 업무공간이 필요한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안전하고 쾌적한 객실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 패키지는 고객 서비스룸 제공(코인 세탁기, 건조기, 제빙기, 전자레인지), 청소 주1회, 타올 무료 교체, 다리미 대여, 짐 보관, 로비라운지(가든) 커피, 차 무료 이용, GYM 및 비지니스 센터 무료 이용 등의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세탁 및 주차, 미팅룸 이용 시에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한달 기준, 스탠다드 더블 150만 원, 스탠다드 디럭스 트윈 180만 원, 주니어 스위트 210만 원이다. (부가세 포함)
한편 호텔에서는 고객의 안전을 위해 전문업체를 통한 상시 살균 방역을 철저히 하고 있으며 고객이 머무는 동안 편안히 숙박할 수 있도록 24시간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로얄호텔서울은 서울의 중심 명동에 위치해 주변에 국내외 은행과 대기업 본사 및 외국계 기업이 밀집해 있으며 시청, 광화문, 남대문 등 서울의 주요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또한 지하철 1~4호선과 각종 버스노선이 인접해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예약/문의 02-756-1112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