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DGE, D-isplay 론칭 통해 호텔리어에게 새로운 현실에 맞춘 리소스 센터 제공한다

2021.01.12 10:02:17



D-EDGE가 새로운 현실에 맞춰 호텔리어들이 한번의 로그인으로 호스피탈리티 콘텐츠에 접속 할 수 있는 무료 스트리밍 리소스 플랫폼 D-isplay를 출시했다. 호텔 유통 분야의 D-EDGE의 전문가들은 다양한 미래형 호스피탈리티 그룹으로부터 최상의 콘텐츠를 수집, 문제를 재고하고 재구성 및 복구하는 방법에 대해 다양한 관점에서 검토할 수 있다.

D-isplay는 호텔리어 전용 최신 동향, 팁 및 모범 사례에 대한 즉시응답 및 라이브 최신 콘텐츠로 구성된 가상 플랫폼으로, 콘텐츠는 비디오, 웨비나, 인터뷰 또는 팟캐스트 형식으로 검색의 용이성을 위해 10개의 다른 범주로 집계된다. 디지털 마케팅, 수익 관리, 유통, 시장 동향, 법률, 고객 관계, 브랜딩 및 커뮤니케이션, 혁신, 결제 및 자산 관리 시스템과 같은 범주에 해당하는 50개 이상의 다양한 콘텐츠가 이미 제공되고 있다. 

D-EDGE Hospitality Solutions의 CEO인 Pierre-Charles Grob는 "호텔리어들은 경제상황에 관계없이 탄력성이 있다. 이들은 항상 최신 동향과 사고력을 자극하는 통찰력을 최신 정보를 활용해 다음 단계를 위한 영감을 얻고 있다. 이에 D-EDGE는 새로운 현실에 맞춘 D-isplay를 론칭했다. D-isplay는 호스피탈리티 커뮤니티 내의 경쟁사이자 파트너인 미래 전문가로부터 최신 콘텐츠를 제공하는 가상 리소스 플랫폼"이라고 설명하며 "이와 같이 통합된 콘텐츠는 호텔리어들 사이에서 재고, 재구성 및 복구에 대한 영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D-isplay는 호텔리어가 유용하기를 바라는 원스톱 가상 무료 리소스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D-isplay 서비스는 호텔리어라면 언제든지 로그인할 수 있으며 현재까지는 영문으로 이용이 가능, 추후 한국어로도 론칭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