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로프트글로벌, 코로나 시대에 맞는 친환경 프리미엄 타월 브랜드 ‘바람담다’ 론칭

2020.12.01 09:00:00


 

㈜스타일로프트글로벌(대표이사 이훈)‘LIFESTYLE CREATOR’을 모토로 한 호텔 컨설팅 및 호텔 경영 전문기업으로, 포시즌스 호텔, 신라호텔, 반얀트리클럽앤스타서울파라다이스 시티 등 글로벌 호텔 브랜드와의 협업 경험과 럭셔리부터 비즈니스, 리조트 호텔까지 다양한 컨설팅 및 운영경험을 갖추고 있으며 현재 총3개 호텔을 위탁경영하고 있다


다년간 호텔 운영 경험의 ㈜스타일로프트글로벌은 타월이 호텔 투숙객의 고객만족도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 결과에 착안해 호텔 운영시 엄격한 호텔품질 유지를 위한 까다로운 관리기준과 고객의 니즈를 분석, 고객에게 보다 나은 가치를 선사하고자 퀄리티 높은 프리미엄 타월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신규사업을 추진하게 됐다.


프리미엄 타월 브랜드 바람담다’는 자연의 바람이 불어주는 청량함과 포근함, 상쾌함을 고스란히 담은 브랜드로 부드럽고 흡수가 좋으며, 본질에 충실하면서 고객이 생각하는 타월에 대한 바람을 담아 브랜딩됐다.




코로나 시대에 개인이 가정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위생이나 친환경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인 소비를 하는 시점에 맞게 엄선한 천연의 순수 목화솜에서 채취한 최고 품질의 면사로 인체와 환경에 더욱 안전한 원단을 사용했고, 타월 중에 최고급인 40수 코마사 컴팩트사를 사용해 더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과 도톰한 두께감을 느낄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페이스 타월, 핸즈타월, 배스타월, 배스매트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으며, OEKO-TEX Standard 100(친환경 유럽인증) Class 1 인증을 통해 영유아도 사용할 수 있는 무형광 제품으로 친환경까지 생각해 만든 타월은 5성급 호텔 뿐만 아니라 이제 일반 가정에서 최고급의 타월을 사용할 수 있도록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나가고 있다


롯데백화점, SSG 마켓 등 팝업 스토어를 통해 일반 고객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으며 향후 호텔을 집안으로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타월 뿐만 아니라 침구류, 호텔 인테리어 등 다양한 사업을 펼쳐나가기 위한 교두보를 삼을 계획이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