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N, 업그레이드된 다기능 조리기구 '플렉시 셰프 2.0 출시'

2020.07.13 14:50:11




독일의 프리미엄 주방 장비 브랜드 MKN은 플렉시 셰프 2.0 (FlexiChef 2.0) 신모델을 출시, 시간, 공간, 효율성, 품질 및 비용 효율성을 최적화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플렉시 셰프는 수평 조리 기술 범위에서 거의 모든 조리가 가능한 MKN의 다기능 조리기구다. 터치 스크린 운영 체제와 인터넷 호환성도 함께 제공다. MKN은 플렉시 셰프 2.0이 설치가 쉽도록 개조으며, 또한 이전 제품보다 에너지 효율이 높다고 말한다.


MKN의 웨인 베넷 영업부장은 케이터링 인사이트에 "플렉시 셰프 기술은 6년 정도 된 기술이지만 업그레이드한 만큼 이번에 야심 차게 선보이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제어 인터페이스는 이제 우리 콤비와 똑같이 묶여 있어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직관적이고, 모든 터치 스크린이며, 반응 속도 면에서 매우 빠르다. 3mm의 강화유리 스크린이라 매우 견고하다. 플렉시 셰프는 엄청난 생산 장비이기 때문에 자체적인 자동 세척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데, 시중에서 유일하게 수동 세척이 필요 없다. 사용 후 부품을 끼우면 화학 약품을 사용하지 않고도 유닛 전체를 청소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플렉시 셰프는 고 압력으로 기존 방식보다 최대 3배까지 빠른 속도를 자랑하며, 영양소의 손실 없이 모든 것을 그대로 유지시키는 콘셉트를 가지고 있으며, 자동 요리 프로그램까지 탑재한 그야말로 모든 면에서 주방에 큰 힘이 돼주는 유닛이라는게 MKN의 설명이다.


플렉시 셰프는 호텔과 레스토랑, 케이터링 분야에서 일반 주방 업무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는 다기능 성능 패키지로서, 요리 또는 압력 스팀, 튀김은 물론 끓이기, 찜 기능까지 모두 소화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토탈푸드서비스의 블로그 blog.naver.com/tofose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tofoseitl 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문의_  www.tofose.com , 02-546-0582, tofos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