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와 MOU 체결

2016.07.11 09:51:35

사진설명: 左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 지동훈 대표, 右 <호텔&레스토랑> 서동해 발행인/대표이사

 

<호텔&레스토랑> 서동해 발행인/대표이사와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 지동훈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의 공동협력 발전을 위한 업무협력 양해각서 체결의 시간이 마련됐다. 

이번 MOU를 통해 <호텔&레스토랑>은 공정무역인증마크 부여 사업과 공정무역 관련 바이어 또는 시음행사 기획을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와 함께 실시하며 공정무역 인식확산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는 <호텔&레스토랑>에 공정무역 뉴스 제공과 <호텔&레스토랑> 독자 및 협력사에 공정무역인증 상품 소개를 돕고 <호텔&레스토랑>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호텔&레스토랑> 서동해 발행인/대표이사는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와 의미있는 사업을 함께 진행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하고 "호텔과 외식업체에 공정무역제품이 많이 사용될 수 있도록 알리고, 인식 제고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이에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 지동훈 대표는 "국내 유일의 호텔산업 전문지, <호텔&레스토랑>과 협업할 수 있어 앞으로 많은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강조하고 "앞으로 <호텔&레스토랑>과 함께 호스피탤리티산업에서 공정무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계획을 설명했다.

 

 



서현진 기자 hrhotelresort@hanmail.net
<저작권자 ⓒ 창간 29주년의 국내 유일 호텔산업 전문지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1. 03975 서울시 마포구 연남로 63 천호빌딩 3F
  2. Tel.02-312-2828 Fax.0505-312-2828
  3. 대표이사/발행인:서현웅
  4. 호텔&리조트: hrhotelresort@hanmail.net
  5. 레스토랑&컬리너리: hrdining@hanmail.net
  6. 카페&바: hrcafebar@hanmail.net
  7. 온라인&SNS 광고홍보: hoteltrend@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