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8 (목)

호텔&리조트

더 리츠칼튼 요트 컬렉션, 메리어트 본보이 합류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럭셔리 크루즈 경험하며 포인트 적립 및 상환 기회 누릴 수 있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더 리츠칼튼 요트 컬렉션(The Ritz-Carlton Yacht Collection)이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에 2021년 11월 9일부터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2022년 5월 6일 첫 항해를 앞둔 더 리츠칼튼 요트 컬렉션은 전설적인 리츠칼튼 경험을 그대로 바다로 옮겨 완전히 독특한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더 리츠칼튼 요트 컬렉션의 항해를 경험하기 위한 포인트를 적립하고 상환할 수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 엘리트 회원이 더 리츠칼튼 요트 컬렉션 탑승 시 전용 리셉션은 물론 크루즈가 항해하는 내내 비스포크 서비스가 제공되는 등 보다 고품격의 럭셔리 경험을 선사한다.

 

리츠칼튼 요트 컬렉션은 카리브해에 있는 회사의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를 포함해 전 세계 138개 국가 및 지역에 7,900개 호텔을 보유한 30개의 특별 호텔 브랜드와 함께 하는 메리어트 본보이의 최신 숙박 시설이다. 이외에도 홈즈앤빌라스 바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Homes and Villas by Marriott International)에서 선별한 4만 4000개의 프리미엄 및 럭셔리 휴양지 렌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리어트 본보이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리츠칼튼 요트 컬렉션은 회원들이 여행 중에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리츠칼튼 요트 컬렉션을 통해 예약한 회원은 참여 메리어트 본보이 호텔의 크루즈 요금 및 호텔 패키지 요금에 대해 해당 지출액 $1당 5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회원은 초기 18만 포인트로 크루즈 요금 $100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9만 포인트 추가 적립시 이에 따라 $50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포인트로 전액 상환도 가능하다. 회원은 더 높은 엘리트 등급 획득을 위해 선내 1박당 엘리트 숙박 크레딧을 받을 수 있다. 크루즈 요금과 호텔 패키지 요금은 메리어트 본보이 앰배서더 엘리트 등급 달성을 위한 회원의 연간 유효 지출에 적용 가능하다.


회원은 JP모건 체이스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의 메리어트 본보이 공동 브랜드 신용 카드를 사용해 크루즈 여행 예약 시 적립된 포인트를 더 빠르게 적립할 수 있다.
 

리츠칼튼 요트 컬렉션의 첫 번째 요트인 에브리마(Evrima)는 지중해, 카리브해, 중미, 남미 등 계절에 따라 다양한 목적지를 항해할 예정이다. 요트는 생 트로페(Saint-Tropez), 이비자(Ibiza), 그리고 세인트바츠(St. Barts) 등 대형 유람선이 일반적으로 접근할 수 없는 위치에 기항할 수 있는 사이즈로, 야간 및 주간 기항지를 편안한 속도로 운행해 손님들에게 선별된 경험 컬렉션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리츠칼튼 요트 컬렉션은 전 세계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브랜드 호텔과 협력해 게스트를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여행객에게는 여행 전후 일정을 연장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되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호텔에서 포인트를 사용해 수많은 목적지의 다양한 도시를 탐험할 수 있다.

 

리츠칼튼 리조트의 라이프스타일과 요트 여행의 캐주얼한 자유로움이 완벽하게 조화된 에비르마 선상에서의 경험은 리츠칼튼 브랜드가 인정받는 편안함과 높은 수준의 개별화된 서비스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특별히 설계된 이 요트는 190미터(624피트) 크기로, 149개의 스위트룸으로 구성돼 있다. 손님들은 세심하게 선별된 스파 트리트먼트 메뉴, 요트 정박지에서의 수상 스포츠, 독일 볼프스부르크의 리츠칼튼에 있는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인 아쿠아(Aqua)의 셰프가 디자인한 에비르마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SEA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각 목적지에서 손님들은 쇼어 컬렉션(The Shore Collection) 내에서 자신의 관심사에 맞는 독점적인 경험을 선택하거나 컨시어지 어쇼어(Concierge Ashore)의 서비스를 활용해 자신만의 맞춤화된 개인 투어를 할 수 있다. 또한, 현지 가이드와 함께 고객들은 각 목적지의 문화를 탐험하면서 몰입도 높은 맞춤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럭셔리 브랜드 부문 부사장, 크리스 개벌든(Chris Gabaldon)은 “더 리츠칼튼 요트 컬렉션이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과 고객들에게 독보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메리어트 본보이 포트폴리오에 합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리츠칼튼 브랜드는 호스피탈리티 산업 내에서 지속적으로 혁신을 주도하고 있으며, 현대의 풍요로운 여행객들이 추구하는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내고 있다. 더 리츠칼튼 요트 컬렉션은 메리어트 본보이 합류를 통해 리츠칼튼을 오랜 시간 사랑해온 고객들과 브랜드를 처음 경험하는 분들은 물론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포트폴리오의 모든 고객분들까지 놀랍도록 흥미를 느낄 수 있는 품격 있는 여행을 경험하며, 포인트를 적립하고 상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ritzcarltonyachtcollection.com/loyalt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주 및 호주 회원은 833 999 7292(미국 및 캐나다) 또는 +1 305 907 7099(미국, 캐나다 외)로 예약 서비스 에이전트를 통해 예약 가능 하다. 또한, 유럽, 아시아, 중동 및 아프리카 회원은 +356 2778 0076으로 예약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