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Go Abroad] 반얀트리 스파 생츄어리 푸켓

오감을 위한 휴식 패키지

반얀트리 스파 생츄어리(Banyan Tree Spa Sanctuary)는 스파 마니아들에게 이상적인 장소로 고객들의 심신을 편하게 하고, 원기회복을 불어넣기 위한 곳이다.
아시아적 전통에서 영감을 받아 세계적 명성과 다양한 수상경력에 빛나는 반얀트리 스파는 숙련된 테크닉과 태국의 천연 허브향으로 지친 영혼을 달래주는, 스파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궁극의 안식처이다.


반얀트리 스파 콘셉트의 첫 리조트
반얀트리 스파 생츄어리는 1994년에 론칭한 반얀트리 호텔 브랜드의 연장선인 반얀트리 스파를 콘셉트로 한 첫 리조트인만큼 그 의미가 크다. 고객들의 오감을 일깨우는데 중점을 두고 매혹적인 스파와 건강을 선사하는 이곳은 총 14개의 호화로운 스파 풀 빌라(Spa Pool Villas)에서 평화롭고 고요한 분위기와 함께 스파 재료, 건강한 음식, 스파 트리트먼트와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심신의 건강을 추구하는 안성맞춤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트리트먼트 세션은 최고의 실력을 갖춘 숙련된 전문가들의 솜씨로 제공된다. 최상급 아유르베다 오일과 인도산 약초로 완성된 트리트먼트를 받으면 정신은 맑아지고 몸의 독소는 제거된다. 태국 왕실의 응접실과 같은 분위기 속에 에어컨이 완비된 개방형 스파 파빌리온 또는 더블룸을 갖춘 요가 및 명상 파빌리온이 준비되어 있으며 종합적인 요가 일정까지 더해 안식처 속에서 그간의 여정을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을 것이다.


스파 풀 빌라(Spa Pool Villa), 최고의 침실
반얀트리 스파 생츄어리의 객실은 모두 스파 풀빌라로 이루어져 있다. 평온하고 고요한 분위기를 살려 선별한 가구로 단장, 스파 풀 빌라에 들어서는 순간 아늑하고 프라이빗한 포근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워터 버블 베드가 돋보이는 11.5m 길이의 개인 풀, 야외 욕조, 샤워기가 딸린 전용 한증막에 정통 태국식 응접실이 갖춰져 있으며 수정처럼 맑은 연꽃 연못 위에 전면 유리창이 달린, 수상 침실이 자리하고 있다. 널찍한 욕실에는 2인용 화장 공간이 있고, 엄선된 유기농 간식과 신선한 주스로 채운 미니바는 물론 다양한 허브차와 꽃차까지 세심한 서비스는 빌라의 경험을 특별하게 해준다. 스파 베드를 갖춘 태국식 응접실에서 빌라 내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다.

객실 시설_ 수상 침실(킹 베드) 파빌리온, 야외 욕조, 야외 제트풀, 야외 샤워기, 전용 한증막/샤워실, 야외 개인 풀(워터 버블 베드 포함), 미니바, 태국식 응접실, 커피/티 메이커


품격있는 미식과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할 수 있어
반얀트리 스파 생츄어리 푸켓에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품격있는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이 마련돼 있다. 빌라 안에서 만찬을 즐길 수 있는 ‘빌라 다이닝’, 반얀트리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으로 정통 태국 요리를 선보이는 ‘샤프론’, 지중해식이나 아시아식은 물론 마스터 셰프 시라이시의 추천미식 메뉴가 준비돼 있는 ‘타마린드 레스토랑’, 저녁 식사 후 시가와 커피, 또는 코냑을 즐기기에 적격인 ‘로비 바 앤 와인 랙’은 테라스 데크에 마련돼 있으며 5~12인용 프라이빗 룸(별실)에서 오붓하게 런치 또는 저녁 만찬을 즐길 수 있다.
푸켓에 온 만큼 액티비티 또한 놓칠 수 없다. 반얀트리 푸켓에서 만든 특별한 스파 체험으로 로맨틱한 시간을 선사하는 ‘커플 스파 리트리트’, 반얀트리의 전통적인 긴꼬리배인 ‘산야 락 - 사랑의 약속’호에 올라 만찬을 즐기고 반얀트리 리조트의 라군을 통과해 천천히 유람하며 푸켓의 아름다운 저녁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산야 락 디너 크루즈’, 오키드 가든에서 진행하는 아침 요가 세션, 건강 상담, 개인 빌라 필라테스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반얀트리에서는 반얀트리 스파 생츄어리 바로 앞 깨끗한 해변에서 이용할 수 있는 비치 파라솔, 선 라운저(Sun Loungers), Cold Tower, Cold Water 등을 제공하고 있다.

예약 및 문의 _ T. 66-76-372-400 / H. www.banyantree.com / E. Phuket@banyantree.com


반얀트리 스파 푸켓은 최근 2014년 3월 트래블 앤 레저 인도 및 남아시아 리더스 초이스 선정 2013 세계 최고의 데스티네이션 스파상을 포함해 2013년 9월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é Nast Traveler) - 독자가 뽑은 최고의 해외 호텔 스파 순위 8위, 2013년 9월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é Nast Traveler) - 독자가 뽑은 최고의 데스티네이션 스파 5위, 2013년 8월 스마트 트래블 아시아 - 베스트 인 트래블 선정 최고의 스파 호텔/리조트상 등 4개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