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18 (월)

레스토랑&컬리너리

제철 과일과 디저트의 만남 - '해피해피 과일위크' 출간

 

인기 파티시에 김민정의 대박프로젝트 ‘과일위크’가 『해피해피 과일위크』라는 책으로 탄생했다. 싱싱한 제철 과일을 디저트에 응용한 레시피북으로 복잡하지 않은 제품 구성, 누구나 좋아하는 자연스런 맛, 상품성이 돋보이는 디자인 등 그녀만의 스타일이 제대로 녹아있다.


특히 이 책의 가장 큰 특징은 참신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만드는 방법을 가장 효율적으로 소개한다는 점이다. 먼저, 만드는 순서와 구성 등 각 제품의 본격적인 공정에 앞서 확인해야 할 사항을 한눈에 보기 쉽게 도식화해 작업이 보다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했다.


분량을 너무 적게 잡아 실패하게 되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정확한 분량, 한 번에 만들기 좋은 분량, 개당 사용 분량 등 제품 구성 요소의 분량을 구체적으로 표기해 작업자가 그대로 따라 하면 완성도 높은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 각 구성요소마다 사전준비항목을 따로 표기해 작업 중간에 당황하는 일이 없도록 하고, 전문 용어, 재료 사용법, 제품 보관법 등 제품을 보다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는 노하우와 팁, 이론적 설명도 잊지 않았다. 


카페, 베이커리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없고 복잡한 레시피를 보면 덜컥 겁부터 나는 초보자라도 충분히 따라 할 수 있는 『해피해피 과일위크』로 과일 디저트의 신세계를 경험해보자.

 

저자 소개_ 김민정 (해피해피케이크)
2012년 디저트숍&베이킹 아뜰리에 ‘해피해피케이크’를 오픈, 지금까지 시즌 프로젝트 ‘체리 위크’, ‘딸기 위크’, ‘까눌레 위크’ 는 물론, 쿠키 정기 구독서비스 ‘월간 쿠키’ 등 다양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이벤트로 디저트 마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실력을 겸비한 인기 파티시에로 자리잡았다. ‘해피해피케이크’라는 이름처럼 만드는 사람도, 먹는 사람도 즐거웠으면 하는 바람으로 오늘도 케이크를 굽는다는 김민정 파티시에. 그녀의 손끝에서 완성되는 디저트의 맛과 디자인은 항상 신선함과 놀라움을 선사한다.

 

책 개요

저자_ 김민정 지음

발행_ 비앤씨월드

발행일_ 2021년 7월 1일

정가_ 3만 8000원 | 발행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