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카페&바

감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테이24 텀블러, 팬톤보다 앞선 컬러감각 돋보여

 

Everyone Everywhere, 24시간 언제나 함께 하고 싶은 감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주)스테이24(대표 김시원)가 21년 SS시즌 텀블러의 새로운 컬러를 출시하며 고객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기존 텀블러에서는 보기 힘든 스타일리시한 컬러감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스테이24 텀블러는 화이트, 아이보리, 딥블루, 블랙의 기존 컬러와 지난 11월 옐로우, 그레이 신규 컬러를 선보이면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껏 드러냈다. 특히 신규 컬러는 출시 후 팬톤에서 지정한 2021년 올해의 컬러인 얼티밋 그레이, 일루미네이팅과 딱 맞아떨어지면서, 스테이24의 한발 앞선 센스가 고객들의 흥미를 끌고 있다.

 

감각적이고 차별화된 스테이24 텀블러는 국내 많은 텀블러 속에서 나만의 스타일을 그려내기에 좋은 아이템으로, 보온보냉 지속력이 6시간 가능하고 162g(350ml 기준)이라는 초경량 무게로 가지고 다니기에 부담이 없어 더욱 만족스럽다는 후기가 쏟아지고 있다.

 

스테이24 텀블러는 내, 외부가 모두 스테인레스304 소재를 사용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캡에 새겨진 심볼마크로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부드러운 셰입으로 그립감이 좋으며 완벽한 밀폐력으로 커피나 차를 담아도 흐를 걱정이 없다.

 

여행지 호텔에서나 호캉스를 즐길 때도 텀블러는 좋은 아이템이다. 객실에서 야외로 이동 또는 호텔 내 휘트니스, 수영장 등 부대시설 이용 시에 가벼운 텀블러 하나면 위생적으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고급스러운 감성이 묻어나는 스테이24 텀블러는 어느 자리에서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