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21 (수)

온 세상이 하얗게 뒤덮인 겨울 왕국, 소노빌리지 인피니티풀


몸을 감싸는 따스한 물 안에서 소복한 눈이 가득한 설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인피니티풀은 어디서도 경험하지 못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소노호텔&리조트의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이하 소노빌리지)는 해발 500여m로 고도가 높은 곳에 있어 눈을 오랫동안 즐길 수 있다. 세상을 하얗게 만드는 함박눈으로 둘러 쌓인 소노빌리지는 흡사 겨울 왕국을 상상케 한다.


4계절 내내 온수풀로 운영되는 소노빌리지 인피니티풀은 하늘과 맞닿은 정상에서 주·야간에 관계 없이 동화 같은 자연 풍경을 마음껏 느낄 수 있다. 특히, 겨울에도 이용할 수 있도록 따뜻한 온수풀로 리뉴얼했으며 추운 날씨를 대비한 베스로브, 핀란드식 사우나 등 방한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소노빌리지 인피니티풀은 운해와 숲 속에 잠겨 자연주의 힐링을 즐기는 헤븐리 인피니티풀 패키지를 선보인다. 매력적인 가격으로 인피니티풀 및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과 인피니티풀 입장권(2인)이 포함된 베이직 패키지와 객실, 인피니티풀 입장권(2인)에 시그니처 버거 세트를 추가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로 구성된다.


패키지 구매 시, 시간 관계없이 무제한으로 인피니티풀을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혜택도 제공하며 동반 4인까지 인피니티풀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더불어, 보다 안전한 여행을 위해 소노인더스트리의 블루진 마스크 4장과 바이러스 99.99% 제거 항균 스프레이 1개로 구성된 클린 케어 키트를 제공하는 특별 혜택도 준비돼 있다. 패키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19만 1000원부터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