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5 (월)

레스토랑&컬리너리

네덜란드 프리미엄 주방회사 Fri-Jado, 새로운 모듈식 편의 카운터(MCC) 출시



유로그릴 프리야도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이동 식품 분야를 위해 설계된 새로운 범위의 모듈식 편의 카운터(MCC)를 출시했다. MCC는 광범위한 연구로 폐기물과 에너지 사용량을 줄이고 충동 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프리야도 회사만의 독창적이고 획기적인 기술로부터 시작됐다.

카운터는 상품 가시성을 높이고 충동구매를 촉진하는 혁신적인 선반 디자인으로 ‘거부할 수 없는 음식 만들기’ 콘셉트로 설계됐다. 카운터는 음식을 정말 주목받게 하며 더 슬림한 디자인과 늘어난 선반 공간 때문에 최대한의 투명성은 방해 받지 않는 시야를 제공한다. 모듈은 콜드, 핫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드롭인 장치로도 공급될 수 있다. 또한 교차 판매를 위한 인라인 카운터 구성을 형성하도록 쉽게 멀티플렉싱된다. 이중 유리 사이드 팬은 절연 효과가 뛰어나며 각 카운터 사이의 열 전달을 방지한다.

주요 특징
△3단 셀프 서비스 디스플레이 캐비닛 2020년 말부터 풀 서비스 가능 특허기술 각도 조절 가능한 슬림 선반 각 층마다 LED 조명 드롭인(drop-in)으로도 사용 가능



특허 받은 옴니콜드 저속 공기 흐름
콜드 카운터는 사방에서 진열된 음식을 덮는 방식으로 작동하는 이 회사의 독특한 특허 기술 옴니콜드 냉장 시스템을 특징으로 한다. 정확한 홀딩 온도(3M1 Classification*), 에너지 소비량 감소, 장기간에 걸친 최적의 식품 품질 및 안전 유지보수를 목표로 한다. 지구온난화 잠재력이 낮은 친환경 R290 탄화수소 냉매(3GWP)로 작동하도록 설계됐다. 콜드 카운터의 최대 유연성은 90, 120 또는 150 cm이다.

*3M1 Classification은 카운터가 온도 조절 등급 3(25°C – 60%RH)에서 테스트 됐으며 제품 등급 M1(제품은 테스트 기간 동안 -1°C와 +5°C 사이에 있음)을 준수함을 의미한다.


 
특허 받은 핫 블랑켓 홀딩 시스템
모듈식 카운터의 핫 버전은 프리야도의 특허 받은 핫 블랑켓 홀딩 시스템, 에어 커튼 기술, 각 층마다 온풍기 재활용의 혜택을 받고 있으며, 이는 약 20%의 에너지 절감 효과를 제공한다. 65℃의 안정된 온도는 정밀한 습도조절(풀서브)과 결합돼 식품이 완벽한 품질과 외관을 유지하도록 보장해 제품의 지나친 건조로 인해 버려질 수 있는 식품의 양을 줄인다. (600, 900, 1200mm 폭의 핫 셀프 서비스 옵션)


    
99% 재활용 가능
카운터 구성에 사용되는 높은 빌드 품질과 내구성을 갖춘 구성 요소는 경쟁 모델보다 더 긴 작동 수명을 보장한다. 제품이 수명이 다하면 99% 재활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토탈푸드서비스의 블로그 blog.naver.com/tofose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tofoseitl 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