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호텔&리조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가든 웨딩 인 스타일’ 웨딩 쇼케이스 첫 개최



수원 최초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브랜드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은 2020년 1월 1일 호텔 개관 후 첫 웨딩 쇼케이스를 2020년 7월 12일 선보였다.


력셔리 플라워 브랜드인 지스텀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만의 라이트 퍼플 & 블루 컬러로 차별화된 아름다운 자연의 색감을 표현했고, 최근 급증하고 있는 중.소규모 웨딩 트렌드에 맞춰 웨딩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호텔은 행사 전 참석하신 전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체온측정 및 문진표 작성 등 방역에 만전을 기했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약 97명의 초청 고객 분들이 참가했으며, 행사 전 개방된 웨딩 포토존에서의 기념촬영 및 폐백실, 신부대기실, 허니문 스위트를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웨딩 쇼케이스에는 명품 웨딩 드레스 브랜드 정경옥 브랜드의 웨딩드레스 쇼와 팝페라 가수 애슐리, 펜텀싱어 출신 진원의 공연이 펼쳐졌다.


본식 이후 만찬에서는 오직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셰프의 스페셜 웨스턴 세트 코스와 와인이 제공되었으며, 모든 초청 고객분들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이동현 총지배인은 “개관 후 첫 웨딩 쇼케이스에 참석해 주신 모든 고객분들에게 감사드리며, 향후 호텔에서 웨딩행사를 계획하시는 신랑, 신부님께 생애 가장 빛나고 아름다운 순간을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도록 프라이빗 & 프리미어 웨딩이 가능한 호텔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