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호텔&리조트

D-Edge Hospitality Solutions, 새로운 백서 통해 '호텔광고 : 메타 세계에서의 디스플레이의 부상' 발표

 


2017년 백서를 배포하며 호텔 객실 판매에서 메타 검색의 중요성을 밝힌바 있는 D-EDGE가 표준 메타서치 플랫폼뿐만 아니라 호텔의 직접적인 수익에 기여하는 모든 광고 채널들을 분석하는 새로운 보고서를 발표했다. 


본 연구에서는 최근 8년(2012~2019년) 동안 D-EDGE의 디지털 미디어 솔루션을 사용, 전 세계 954개의 호텔들로 구성된 고정 풀을 기반으로 다음과 같은 주요 동향과 패턴을 명확하게 제시하고 있다.


·광고 중심의 캠페인으로 인한 예약건수는 2013년에서 2019년까지 200 % 증가
·구글 호텔 광고는 클릭 수와 호텔 예약 건수 측면에서 현재 가장 큰 메타서치 채널로 전체 메타서치 예약의 57%를 차지
·메타서치를 통한 예약은 여전히 광고 중심의 최대 예약 채널. 그러나 가장 놀라운 결과는 최신 디지털 미디어 기법 중 하나인 디스플레이 광고에 의한 것. 이 기법은 현재 광고 기반 예약의 31%를 차지해 다음 그림에 설명된 것처럼 브랜드 검색을 능가



호텔리어들은 어느 때보다도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최적화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전략을 대중의 믿음이나 과거의 모범 사례보다는 사실에 기초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보고서에서는 호텔이 사용하는 여러 디지털 미디어(디스플레이 광고, 메타서치, 검색)의 성능에 대해 예약 생성량, 예약 생성 비용 및 광고 지출 수익률 측면에서 완벽한 최신의 분석을 알 수 있도록 했다.


이 보고서는 D-EDEG의 웹사이트 www.d-edge.com/the-state-of-hotel-advertisingthe-rise-of-display-in-the-world-of-met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DGE 소개
D-EDGE는 100여 국가에  1만 2000개가 넘는 호텔에 최첨단 클라우드 기반의 전자 상거래 솔루션을 제공하는 SaaS 회사다. 우수한 기술력과 디지털 마케팅 전문 기술을 결합한 D-EDGE는 한 지붕 아래 종합적인 서비스 기술 인프라를 제공한다. 통합된 솔루션의 범위는 Central Reservation System, Guest Management, Data Intelligence, Connectivity Hub, Digital Media, Website Creation이며, 호텔 디스트리뷰션의 모든 단계를 포함하고 있다.
D-EDGE는 20여 국가에 350 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팀으로 현지화 된 지원, 서비스 및 상품을 제공한다. 500여 파트너 기업들과의 글로벌 네트워크로 D-EDGE의 나날이 확대되는 에코시스템은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성장하기에 긍정적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