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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2.03 (토)

호텔&리조트

IHG® 호텔 & 리조트, 클리닝 프로토콜, Clean Promise 출시해 새로운 차원의 호텔 청결 기준 제시한다



전 세계가 여행에 대한 새로운 기준과 기대 수준에 적응하는 가운데, IHG® 호텔 & 리조트는 전세계 자사 호텔의 청결 기준을 재확립하고 모든 투숙객의 웰빙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서비스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고자 한다.  

과학적으로 검증된 새로운 프로토콜과 서비스 가이드를 활용하고 Cleveland Clinic, Ecolab, Diversey를 비롯한 선두 업계 및 전문 기관들과의 제휴를 통해 전세계 IHG Clean Promise를 출시해 강화된 대책을 제시하고 고객에게는 신뢰, 호텔 직원을 보호한다.

키스 바(Keith Barr) IHG CEO는 “미래의 여행은 새로운 모습을 가질 수 있지만, 안전하고 편안한 숙박이 진정한 환대를 위해 필수적이라는 점은 결코 변할 수 없다. IHG의 세계적 수준의 지식과 프로세스를 Cleveland Clinic, Ecolab 및 Diversey의 최첨단 전문 지식과 결합함으로써 당사는 고객과 동료들에게 건강과 웰빙을 보호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확신시킬 수 있다. 이러한 노력에는 기술이 어떤 부분에서 차이를 만들 수 있는지 살펴보는 것, 효율적인 클리닝을 위한 청결 방침 개선 및 식음료 제공에 대한 변화된 접근 방식이 포함되며 이 모든 것은 당사의 새로운 IHG Clean Promise에 의해 확립된다.”고 밝혔다.

IHG Way of Clean 개선
2015년 출시한 IHG Way of Clean 프로그램은 위생 및 청소 기술과 서비스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업체인 Ecolab이 Diversey와 개발한 공동 프로그램으로 IHG는 엄격한 청결절차를 준수하기 위해서 오랜 기간 동안 노력해왔다. 이 프로그램은 현재 WHO, 미국 질병 통제 & 예방 센터 그리고 전 세계 사업장의 현지 공공 보건 당국의 조언을 반영해 코로나19 프로토콜과 모범 실천 관행을 추가, 확대되고 있으며 이들 중 상당수는 이미 적용되고 있다. 

IHG Way of Clean에는 이미 병원급의 소독제를 사용한 정밀 클리닝이 포함돼 있으며, 향후 고객들은 호텔의 모든 구역에서 다음과 같은 진전된 청소 절차를 확인할 수 있다.

-리셉션 체크인 시 접촉 최소, 비접촉식 업무 진행, 프론트 데스크 차단 스크린, 소독제 스테이션, 위생 처리된 객실 키 카드, 서류 없는 체크아웃
-객실 위생 처리된 품목(예: 유리 제품, 리모콘)에 대한 가시적 확인, 객실 내 가구/접촉 빈도 높은 품목 사용 축소, 새로운 세탁 프로토콜과 기술 사용
-공용 공간 및 시설 접촉 빈도가 높은 표면에 대한 추가적인 정밀 청소, 사회적 거리두기, '최종 청소 완료' 차트,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및 라운지용 모범 실천 관행
-식음료 뷔페, 연회, 룸 서비스 및 케이터링에 대한 새로운 표준과 서비스 접근방식 적용

고객과 직원을 위한 웰빙 지원
고객과 직원의 웰빙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 핵심이다. IHG는 세계적인 Cleveland Clinic의 의료 전문가들과 긴밀히 협력해 호텔 직원의 원활한 업무와 새로운 환경에서의 고객 안전 유지를 위해 필요한 지침과 관련 자료를 개발하고 있으며, 다음 항목이 포함 된다.

-호텔 및 IHG의 예약 채널에 대한 청결관련 정보
-사회적 거리두기 운영 절차 및 안내 표지
-필요에 따른 호텔 직원의 보호 장비 사용에 대한 지도
-최신화된 직원 교육 및 수료
-개별적인 고객 클리닝 키트 사용
-손 세정제 및 소독용 물 티슈를 객실과 호텔 전역의 접촉 빈도가 높은 장소에 비치

IHG Clean Promise 및 Global Cleanliness Board
IHG는 업데이트된 조치를 적용하면서 Clean Promise 프로그램을 출범할 예정이다. 2020년 6월 1일 전 세계 출범 예정인 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은 자신이 사용하는 객실이 IHG의 높은 청결 수준에 맞춰진 객실임을 확신할 수 있다. 수준이 미달될 경우 즉시 시정 조치가 이뤄진다.

이 작업은 IHG의 새로운 Global Cleanliness Board가 주도하며, 영업, 보건, 안전 및 고객 경험 분야의 IHG 전문가 그룹으로 제임스 머리노(James Merlino) Cleveland Clinic 최고 임상 전환 담당 임원 등과 같은 새로운 외부 전문가들과 협력해 해결방안, 모범 실천 관행 및 실행 프로세스를 결정한다.

호텔 직원들은 전 세계 IHG 호텔 청결 문화를 지속적으로 구축하기 위해 사업장 내에서 클린 챔피언(Clean Champions)을 임명할 계획이다. 클린 챔피언은 새로운 환경에 대응하면서 고객과 직원들을 중점적으로 지원하고, 사업장내 동료들이 이러한 높은 청결 표준을 지속적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추가 정보 확인: www.ihg.com/cl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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